특사경은 관련 조사를 마치는 대로 적발 업체를 검찰에 송치하고 위반 사항은 관할 행정기관에 통보해 행정처분을 의뢰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1:12: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许绍洋 阅读:727次
(责任编辑:吴莺音)
最新内容
- ·또한 사용자 손해배상청구를 제한하는 이른바 ‘노란봉투법’(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개정안)의 재추진을 공약했습니다.
- ·
- ·
-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 ·
- ·
- ·교대근무는 여러 이유로 노동자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인체의 생체시계가 일주기와 어긋나 깨어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휴식·수면 시간이 줄어들면 고혈압, 당뇨, 비만, 위장관 장애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또 뇌심혈관계 질환 위험은 2~3배 증가하고, 불안장애 같은 정신건강 문제가 악화할 가능성도 커진다. 여성이 교대근무를 계속하면 생리불순이 1.5배가량 높게 나타나며 유방암, 자궁근종 발생 위험도 상승한다는 연구도 나온 바 있다. 실제로 세계보건기구(WHO)도 교대근무를 발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2A군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다.
- ·
- ·고용정보업체 ADP는 민간 기업의 고용이 3월의 절반 이하였다고 밝혔습니다.
- ·대법원은 이 후보가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봤다.
热点内容
- ·
- ·머스크는 트럼프가 다른 나라의 부당한 정책에 대응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고율 관세’라는 카드를 꺼내 들었다며 그를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 그는 실적 발표회에서 “일반적으로 자유무역과 낮은 관세를 지지하지만 (무역 상대국인) 어떤 나라가 관세를 통해 공세적인 정책을 펴거나 (자국의) 특정 산업을 과도하게 지원한다면 상호 대응이 필요하다”며 “대통령은 국민이 선출한 대표이며, 그(트럼프)의 결정은 정당한 권한 내에서 이뤄진 것”이라고 했다.
- ·
- ·국민의힘 법사위원들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대법원의 법과 원칙에 따른 신속하고 현명한 판단을 존중하며, 민주주의라는 헌법 가치를 지키고 법치주의를 바로잡은 대법원의 판단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 ·
- ·1일 경북도에 따르면 경북도립미술관 건립 사업이 전날 문화체육관광부 공립미술관 설립 타당성 사전평가를 통과했다. 이에 따라 오는 2029년 개관을 목표로 올 하반기 중앙투자심사 등 후속 절차를 밟는다.
- ·
- ·
- ·민주당은 의원총회에서 대법원 파기 환송이 대선에 미칠 영향과 대책 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