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雪芳 > 이번 해킹 사고 이후 금융소비자의 불안이 커지면서 계좌개설과 대출 등을 막는 안심차단서비스 가입 신청이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SK텔레콤 해킹 사고 이후 일주일(22∼28일)간 비대면 계좌개설 안심차단은 약 35만명, 여신거래 안심차단은 약 45만명이 신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正文
이번 해킹 사고 이후 금융소비자의 불안이 커지면서 계좌개설과 대출 등을 막는 안심차단서비스 가입 신청이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SK텔레콤 해킹 사고 이후 일주일(22∼28일)간 비대면 계좌개설 안심차단은 약 35만명, 여신거래 안심차단은 약 45만명이 신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时间:2025-05-12 11:06: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本溪市 阅读:399次
(责任编辑:长治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앵커]
- ·하지만 대기업에 비해 중소기업들은 현실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더 많은 직무능력 개발이 필요함에도 인력 부족, 정보 부족, 비용 부담 등으로 훈련 참여에 제약을 받고 있다.
- ·
- ·
- ·
- ·특히 땡겨요상품권은 ▲입점 수수료 無 ▲월 이용료 無 ▲광고비 無 '3無 혜택'을 제공해 배달앱 사용에 따른 자영업자의 부담을 확 줄인다. 구매한도는 월 20만 원, 보유한도는 100만 원이며, 유효기간은 1년이다.
- ·거짓말이죠. 이재명 후보가 골프 안 쳤습니까? 골프 쳤잖아요. 그러니까 다 거짓말인데 2심 법원이 굉장히 기교적으로 골프 발언은 앞뒤에 있는 다른 발언과 뭉뚱그려서 붙이고, 그다음에 백현동 발언은 5개의 부분으로 쪼개서 서로 다른 기준을 적용해서 무죄를 준 판결입니다. 그러면 대법원이 이것은 법리적으로 기준을 통일해서 그리고 확립된 대법원 판례대로 일반 유권자가 이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를 기준으로 판단을 바로잡아주는 게 맞아요.
- ·[김만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