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玛丽娅 > 이 후보는 3일에는 강원 속초·양양 등 '동해안 벨트', 4일에는 경북 영주·예천 및 충북 단양·영월 '단양팔경 벨트'를 찾아 경청 투어를 이어간다.이 후보는 4일까지 지역에서 숙박하며 현장 민심 스킨십에 주력할 것으로 알려졌다. 正文
이 후보는 3일에는 강원 속초·양양 등 '동해안 벨트', 4일에는 경북 영주·예천 및 충북 단양·영월 '단양팔경 벨트'를 찾아 경청 투어를 이어간다.이 후보는 4일까지 지역에서 숙박하며 현장 민심 스킨십에 주력할 것으로 알려졌다.
时间:2025-05-12 13:11: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潘玮仪 阅读:726次
(责任编辑:许晋豪)
最新内容
- ·청파노인복지관 관계자는 “꾸준히 방문해서 열심히 봉사활동에 임하여 주신 하나증권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에 큰 힘과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신 하나증권의 수상을 축하드린다라고 전했다.
- ·
- ·표고버섯은 미국 식품의약처(FDA)가 선정한 세계 10대 항암식품 중 하나로 꼽힌다.
- ·판다의 출국이 임박하자 일본 소셜 미디어에서는 아쉬움을 표하는 누리꾼들의 글들이 이어졌다.
- ·
- ·
- ·
- ·이 원장은 또 일시적 시장 변동성 확대나 국지적 건전성 문제가 전체 시장 불안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금융권의 자금상황과 비상대응 계획을 점검해 줄 것을 요구했다.
-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경우 파주시청소년재단 누리집에서 정책제안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서울정부종합청사에서 TV조선 송무빈입니다.
热点内容
- ·
- ·-대법원 6.3.3원칙에 따른 신속 판결, 정치적 공격 과도
- ·▷ 전화 02-784-4000
- ·
- ·
- ·A : “AP위성은 인공위성 제작 기업이다. 창업자인 류장수 회장은 대기업에서도 인수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하고 우리를 택했다. 같이 근무한 적은 없지만, 항우연 선배이기도 한 류 회장이 가끔 본인 회사의 대표를 맡아 달라고 농담처럼 얘기했는데, 지난해 진심으로 인수 제안을 해왔다. 컨텍을 글로벌 기업으로 키워나가는 모습을 좋게 봤고, 나를 보면 과거 항우연에서 나와 열정적으로 기업을 키우던 젊은 시절이 떠오른다고 했다. AP위성은 기술력이 뛰어나지만, 국내 사업에만 머물고 있다. 컨텍의 서비스와 결합해 패키지로 묶어 해외로 나갈 계획이다.”
- ·뉴욕 유가는 트럼프 대통령이 이란의 원유 수출을 통제하겠다는 뜻을 밝히면서 4거래일 만에 올랐습니다.
- ·
- ·
- ·[이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