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질서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17:28: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北县 阅读:916次
(责任编辑:图木舒克市)
最新内容
- ·황세환 교수는 최근 5년간 SCI나 SCIE 등 저명한 국제학술지에 주저자(1저자 또는 교신저자)로 총 90편의 연구 논문을 게재했다. 학술지의 영향력지수와 인용도 지수를 의미하는 IF도 243.8점에 달해 독보적인 실적으로 학술상을 수상했다.
- ·
- ·서대구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삼보모터스 대구 세천공장. 사무동 현관에 들어서니 한쪽에 ‘글로벌 종합 상황실’이 자리하고 있었다. 초대형 화면을 통해 부품을 실은 트럭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물류 트래킹 시스템을 비롯, 국내외 생산 공장의 생산 설비를 실시간으로 한눈에 살필 수 있었다. 그룹사인 프라코 체코 범퍼 조립 공정에서 부품을 장착하느라 분주한 현지 직원 모습이 화면에 떴다. 박영현 삼보모터스 재무본부장은 “정보기술(IT) 사업 부문에서 전담 개발한 시스템”이라며 “경영진과 주요 임원은 스마트폰에서도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전광판에 공장 가동률이 90~100%로 적힌 것을 보니 일감이 가득한 것을 알 수 있었다.
- ·
- ·양병희 목사는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예배당이 불탔다는 소식을 듣고 잠을 이룰 수 없었다”며 “교회 설립 45주년을 맞아 어려운 교회를 섬기기로 했다”고 말했다. 영안교회는 향후 마을 잔치와 청년부 비전트립 등으로 교류를 이어갈 계획이다.
- ·금융감독체계 개편 논의는 금감위 설치 이후부터 이미 여러 차례 반복됐다. 민주당은 이번 대선에서도 감독체계 개편을 공약으로 내세울 전망이다. 김현정 민주당 의원은 “(감독체계 개편이) 대선 공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앞으로 한강에서 카약이나 요트, 윈드서핑을 즐기면서 개인용 선박을 정비하거나 수상레저 기구를 보관할 수 있게 된다.
- ·
- ·
- ·
- ·[서울=뉴시스] 권창회 기자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양당 간사가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추경안 합의문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5.05.01. kch0523@newsis.com[경주=뉴시스] 이은희 기자 = 경북 경주시는 지난 한 달여간 산불 성금 총 8억7516만원을 모금했다고 1일 밝혔다.
热点内容
- ·트럼프 대통령은 삼성이 미국에 짓기로 한 공장이 구체적으로 어떤 시설인지는 설명하지 않았다. 이에 업계에선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이 삼성전자가 전날 언급한 TV·가전 생산지 이전 검토 건을 확대해석해 삼성을 압박하고 나선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박순철 삼성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전날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TV·가전 분야 관세 대응책과 관련해 “글로벌 제조 거점을 활용한 일부 물량의 생산지 이전을 고려해 관세 영향을 줄이겠다”고 말했다. 박 CFO가 말한 ‘생산지 이전’은 미국이 상대적으로 높은 관세를 매기는 국가에서 생산하던 물량을 낮은 관세가 적용되는 국가로 옮기겠다는 뜻으로 읽힌다.
- ·GS건설이 음성군에 선보인‘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내집마련을 위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였다는 것도 특징이다.
- ·지정 기간은 2년이다. 이 기간 여수시는 약 622억원 규모의 지방교부세를 추가로 배정받게 됐다. 전남도와 여수시는 총 3707억원 규모의 5개 분야 19개 지원사업을 발굴해 정부예산을 확보할 계획이다.
- ·
- ·뿐만 아니라 정부는 일일브리핑 등을 통해 국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현 상황을 쉽게 설명하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할 것을 촉구했다. 취약계층에 대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 이행계획도 제출할 것을 요구했다.
- ·
- ·지난 25일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가 독자 개발한 '슈퍼 클리어' 공법을 적용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청량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 ·특히 67.7%의 교사는 학생을 지도하다가 욕설을 들은 적이 있다고 답했고, 76.8%는 학생 지도의 과정에서 신체적 폭력을 당할 수 있다고 느낀다고 했습니다.
- ·
- ·강은희 교육감은 철저한 안전점검을 통해 위험요인을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실습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