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果洛藏族自治州 > ‘앞광고’(광고나 협찬 받은 사실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행위)라는 말은 이제 모두에게 익숙하다. 광고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풀어내는 시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아예 ‘앞광고 과자’까지 등장했다. 과자 봉지에 광고를 인쇄한 신개념 스낵이다. 가격은 1000원. 광고를 넣은 대신 기존 과자보다 저렴하다. 삼성생명이 제작하고 편의점 GS25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正文
‘앞광고’(광고나 협찬 받은 사실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행위)라는 말은 이제 모두에게 익숙하다. 광고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풀어내는 시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아예 ‘앞광고 과자’까지 등장했다. 과자 봉지에 광고를 인쇄한 신개념 스낵이다. 가격은 1000원. 광고를 넣은 대신 기존 과자보다 저렴하다. 삼성생명이 제작하고 편의점 GS25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5:20: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柳时元 阅读:552次
(责任编辑:皇后乐队)
最新内容
- ·이재명 후보가 만약에 그냥 재판 질질 안 끌고 3년씩 안 끌고 1년 만에 제대로 서류 제때 받고 위헌법률 심판 재청 신청 같은 꼼수 안 부리고 제대로 했었으면 지금 유죄든 무죄든 딱 결론이 났을 거예요.
- ·대우건설은 올해 '중대재해 제로'를 목표로 경영진이 현장 점검에 나서고 있다. 김 대표는 올 1분기 3회의 현장점검을 마쳤다. 지난달 28일 시작된 추락사고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이날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
- ·한덕수 대망론, 명분·가치에 의문
- ·휴온스그룹이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통합법인 휴온스엔을 출범했다.
- ·고용노동부 자료에 따르면 2012년 대기업의 65.1% 수준이던 중소기업 복지비용 비율이 10년 만에 34.1%까지 하락했다. 또한, 2022년 기준 300인 미만 중소기업(13만7000원)과 300인 이상 기업(40만1000원)의 노동자 1인당 월평균 복지비용 격차는 3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아울러 트럼프 행정부의 "무모한" 관세 정책이 "불황을 불러올 것이 명백하다"며 "현대 대통령 역사상 가장 큰 '인공 경제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이 퇴임 직전 이를 곧바로 수리하면서, 탄핵안 표결은 무산됐습니다.
- ·황금연휴를 앞둔 2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 마련된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여행객들이 유심 교체 서비스를 받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2025.5.2/뉴스1 ⓒ News1 김성진 기자
- ·
热点内容
- ·
- ·
- ·사건번호가 나오면 새 재판부가 지정되는데, 기존 항소심 재판부는 배제됩니다.
- ·박성배 변호사와 계속 얘기 나눠보겠습니다. 헌법 84조에 대한 해석 대법원은 어제 밝히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에 불소추특권이 있다는 내용인데 만약에 가정이지만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된 이후에 재판이 계속해서 진행될 것인가 의견이 분분하더라고요.
- ·
- ·
- ·특히, 오는 2030년 전라선 고속화, 경전선 전철화 등으로 대도시권 인구 유출 우려가 커짐에 따라 3개 시는 산업 기반과 정주 여건을 함께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경기도가 노동절을 맞아 '경기공동근로복지기금(1호)' 참여기업 노동자 463명에게 첫 복지비용을 지급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