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北碚区 > 대법원 판결을 두고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대법관 12명 중 10명이 유죄 취지로 판단했다는 것은 단순한 법 해석이 아니라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한 사법적 경고"라며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라고 주장했다 正文
대법원 판결을 두고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대법관 12명 중 10명이 유죄 취지로 판단했다는 것은 단순한 법 해석이 아니라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한 사법적 경고"라며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라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2:28: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菁国 阅读:449次
(责任编辑:尚小云)
最新内容
- ·15인이 깨진 것은 한덕수 총리의 사퇴로 깨진 거예요. 그 직전에 15인이 된 것은 김문수 장관의 사퇴로 15인이 됐고요. 국무회의 무력화는 무관한 사안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 ·권 원내대표는 또 “2심 판사들은 이번 대법원 판결에 대한 책임을 반드시 져야 한다”면서 “(이 사건 2심인) 서울고등법원은 이 후보에 대한 파기환송심을 빠른시간내에 열어서 6·3대선 이전 법적 리스크에 대해 명확한 판단을 하길 바란다”고 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열린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에 돌려보냈다. 지난달 22일 이 후보 사건을 전합에 회부한 지 9일만, 2심 선고 후 1개월여 만이다.
- ·
- ·【파이낸셜뉴스 횡성=김기섭 기자】횡성군은 일하는 청년들의 자산형성과 자립을 지원하는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 가입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
- ·이번 추경안에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지원 예산을 4000억원 반영하고, 산불피해 지역과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을 2000억원 증액하는 내용이 담겼다. 최근 건설경기 부진을 보완하기 위해 임대주택, 도로·철도 등 사회간접자본(SOC) 사업 예산도 8000억원 증액한다.
- ·하지만 하루 만에 외교·안보 사령탑인 마이크 왈츠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교체됐습니다.
- ·
- ·4일과 5일 양일간 11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하는 ‘뱅글뱅글 곤충식물원 탐험’은 곤충식물원을 걸으며 특별한 식물들의 생태 해설과 함께 재미있는 퀴즈를 풀어보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热点内容
- ·철저하게 상업화된 이곳에도 인간적인 것이 남아 있을까.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2일 오전 서울 중구 SK텔레콤 T타워에서 열린 사이버 침해 관련 일일 브리핑에서 고개 숙여 사과하고 있다. 2025.5.2/뉴스1 ⓒ News1 오대일 기자
- ·한국, 일본, 인도와의 무역 협정을 언제 발표할 것인지에 관한 질문에는 “거래가 성사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한국은 우리한테 (돈을) 뜯어내왔다”며 “우리는 한국의 군대에 돈을 대고 있다. 그들은 무역에서 우리를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 ·국회는 지난 1일 본회의를 열고 본예산에서 전액 삭감됐던 검찰 특경비 예산 506억9000만원을 복원하는 내용의 추경안을 통과시켰다.
- ·
- ·윤여준 더불어민주당 상임 총괄선대위원장이 1일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의 리더십을 높이 평가하며 이 후보가 지니고 있는 판단력과 순발력을 강조했다.
- ·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