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北藏族自治州 > 박 위원장은 "(파기환송 결정은) 지극히 비상식적이고 불공정한 정치적 판결이자 대법원에 의한 사법 쿠데타, 대선 개입"이라며 "이러다 조희대 대법원이 내란 수괴 윤석열에게 무죄를 선고할 거라는 우려도 나온다"고 지적했습니다. 正文
박 위원장은 "(파기환송 결정은) 지극히 비상식적이고 불공정한 정치적 판결이자 대법원에 의한 사법 쿠데타, 대선 개입"이라며 "이러다 조희대 대법원이 내란 수괴 윤석열에게 무죄를 선고할 거라는 우려도 나온다"고 지적했습니다.
时间:2025-05-12 12:37: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珊 阅读:454次
(责任编辑:王羽泽)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
-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윤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검찰은 윤 전 대통령이 직권을 남용해 요건에 맞지 않은 상태에서 계엄령을 선포하고 주요 정치인 등에 대한 체포 지시를 내림으로써 군·경에 의무가 없는 일을 강요한 것으로 봤다.
- ·
- ·
- ·'프로즌'의 안나로 주목받은 뒤 '위키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코트니 몬스마는 글린다와 하나가 된 자신을 강조했다. 그는 글린다와 나 모두 신날 땐 100% 신나고, 누군가를 반길 때 100% 반가워한다. 다만 연기할 때는 발랄함이나 가벼움, 코미디적인 부분 외에 이야기에서 요구하는 깊이감 또한 충분히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 ·
-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