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灿 > [청주]청주시는 흥덕구 옥산면에 위치한 청주공공하수처리시설에 미호강 역류로 인한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역류방지 수문을 설치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正文
[청주]청주시는 흥덕구 옥산면에 위치한 청주공공하수처리시설에 미호강 역류로 인한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역류방지 수문을 설치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9:02: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克羣 阅读:397次
(责任编辑:许志豪)
最新内容
- ·한편 27∼28일 진행될 국민의힘 2차 경선 당원 투표의 선거인단이 76만5773명으로 확정됐다. 김문수·안철수·한동훈·홍준표 후보(가나다순)가 경쟁하는 2차 경선은 ‘선거인단 투표 50%, 일반국민 여론조사 50%’ 방식으로 진행된다. 2차 경선에서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 같은 방식으로 1·2위 득표자 간 결선 투표를 한다.탄탄한 실적과 유럽시장 확대로 주가 급등… 유상증자 우려 불식 평가
- ·그는 자기가 언제든지 협상을 중단하고 마음대로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면서도 “하지만 우리는 한국과 협상하고, 일본과 협상하고 있다”며 “우리는 많은 다른 나라와 협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 ·
- ·
- ·그러면서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 ·2위는 1972년 미국에서 제정된 교육 개정안 '타이틀 9'이다. 타이틀 9은 여성의 고등교육 기회 확대와 학교 스포츠에서 여성의 참여 증가 등 성평등 교육의 기반이 되는 법안으로 평가받는다. 이 법안의 도입으로 수많은 여자 골프 선수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
- ·
- ·또 폐쇄회로TV(CCTV)도 마을 초입에만 있어 산불 용의자 특정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산림당국에 따르면 산불 관련해 용의자를 목격했다는 신고도 아직 접수된 게 없다. 소나무재선충병 방제 사업 과정에서 산 곳곳에 쌓여있는 소나무 더미도 최초 발화와 재발화 원인 규명을 방해하는 요소다.
- ·
- ·
热点内容
- ·
- ·#윤여준 #민주당 #국민의힘
- ·왕쥔바오(王俊保) 비야디 그룹 대외사업부 사장은 '선전호'의 인도는 비야디 글로벌화 전략의 핵심 퍼즐 조각이라며 이 배는 단순한 운반선이 아니라 중국의 '스마트 제조'와 세계 시장을 연결하는 '해상 교량'으로 전 세계 소비자가 중국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1일 대한당뇨병학회의 학술지 ‘당뇨병과 대사 저널’(DMJ·Diabetes & Metabolism Journal)에 최근 실린 ‘한국 2형 당뇨병 젊은 성인의 유병률, 발생률 및 대사 특성(2010∼2020년)’ 연구논문에 따르면 2010년 1.02%였던 국내 19∼39세 젊은 성인의 2형 당뇨병 유병률은 10년 만인 2020년 2.02%로 두 배가량 증가했다.
- ·민감 데이터 활용 방안이 필요하다. AI 학습을 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민감 데이터를 활용하도록 하는 규제 샌드박스 등을 만들어, 민감 데이터를 안전한 방법으로 온전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고민해야 한다.
- ·대법원, 졸속재판 하면서 대선에 부당히 개입
- ·
- ·높거나 낮고, 없거나 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