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전 총리는 “통합이 곧 상생이며, 우리 사회는 좌우·세대·지역 갈등을 넘어서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15:53: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人杰 阅读:572次
(责任编辑:艾莉婕)
最新内容
- ·모두싸인이 '2025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에서 E-서비스 전자계약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모두싸인은 전자서명 및 전자계약 시장에서의 리더십과 고객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올해 처음 개최된 우리 외환 챔피언십은 외환 관련 지식과 실무 능력을 겨루는 퀴즈 형식의 경연대회로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외환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달 15일 열린 온라인 예선전에는 전국 450여개 영업점과 본점 직원 2000여명이 참여했다.
- ·진보와 보수, 중도로 성향이 엇갈리고 있습니다.이들 12명 중 과반인 7명 이상이 찬성하는 쪽으로 결론이 납니다.
- ·
- ·김씨는 선정 소감으로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며 전공을 살려 전통과 현대가 융합된 디자인의 한복을 만들어 세계화하고 싶다고 말했다.
- ·화재 진압에 나선 주민들은 작은 불씨였지만 바람을 타고 퍼졌다면 큰 피해가 났을 것이라며 평소 훈련했던 대로 침착하게 힘을 모았다고 말했습니다.
- ·
- ·
- ·
- ·현재 헬기 34대가 망일봉, 원담사, 대각사, 백련사 일대 상공을 오가며 잔불을 집중 감시 중이며, 산림청 특수 진화대는 서변동 일대, 군부대 및 공무원 진화대는 기존 진화 지역에서 남은 열기와 숯화된 낙엽 등을 정리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
- ·
- ·백오인 의원은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과 관련, 타 지역의 지명이 들어간 제품을 횡성군 답례품으로 등록해 지급하는 것은 조속히 시정하라고 주문했다.
- ·고위공무원단 직위에는 외교부 주러시아대사관 공사, 주아르헨티나대사관 공사참사관, 주벨기에왕국대사관 겸 주유럽연합대사관 겸 주북대서양조약기구대표부 공사참사관, 주일본대사관 공사가 포함된다. 과장급으로는 원안위 감사조사담당관, 행안부 재난안전데이터과장이 있다.
- ·
- ·
- ·경포마라톤대회는 참가자 모집 전부터 전국각지 동호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권 위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은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대선)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며 국민의힘은 오늘 판결을 법치주의 회복의 이정표로 삼겠다고 말했다.
- ·잘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