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卡果 > 영진전문대와 대한티볼협회는 지난 4월 '티볼대회 경기운영인력 양성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회 주관 대회에 필요한 심판과 기록요원 등 경기운영인력을 공동으로 양성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正文
영진전문대와 대한티볼협회는 지난 4월 '티볼대회 경기운영인력 양성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회 주관 대회에 필요한 심판과 기록요원 등 경기운영인력을 공동으로 양성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7:56: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潜江市 阅读:646次
(责任编辑:海东地区)
最新内容
- ·
- ·
- ·또 3박 4일간 '경청 버스' 지역 투어에 돌입하는데, 오늘은 경기 포천과 연천으로 향할 예정입니다.
- ·
- ·
- ·이번 개방형 직위 공고와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나라일터(gojobs.go.kr)와 각 부처 누리집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일 의정부도시공사와 의정부시상권활성화 재단이 통합돼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 ·전국탈시설장애인연대 경남지부는 더 이상 장애인들이 시설이라는 낡은 틀에 갇혀 고립되고 차별받는 사회를 용납할 수 없다라며 장애인 자립생활 권리를 위한 투쟁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12·3 내란 사태를 직면했던 목포지역 청년들과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내에서의 정치·사회 개혁을 위한 각자의 시각과 의견을 함께 나누는 일정이 열렸다.
- ·이에 따라 이재명 후보도 오늘 법정에 나오지 않고 변호인들만 출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 ·친형 강제입원 관련해서 피고인이 방송토론회 과정 중에서 적극적으로 허위사실을 공표했는가를 두고 당시 대법원에서는 적극적으로 허위사실을 표명했다고 보기는 어렵다. 또 상대 후보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과정이었을 뿐 적극적, 일방적으로 허위사실을 이렇게 널리 알리기 위한 공표행위로 판단하기는 어렵다는 취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