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석유류 물가는 국제유가 하락 등의 영향으로 1.7% 내려 하락세로 돌아섰다.
时间:2025-05-12 02:53: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莞市 阅读:104次
(责任编辑:石柱土家族自治县)
最新内容
- ·
- ·
- ·우선 정부는 전국 단위의 빈집 관리체계를 구축한단 계획이다. 법령상 국가·시도의 빈집 관리책무와 역할을 신설하고 빈집 통합 정보 플랫폼을 구축해 국가와 지자체, 민간이 협력적으로 빈집을 관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 ·벼룩시장 관계자는 “생활 밀착 일자리부터 아르바이트까지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만의 브랜드 강점을 보다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국민 대표 일자리 앱 슬로건에 걸맞게 보다 많은 구직자들이 벼룩시장을 통해 좋은 일자리를 만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 ·
- ·
- ·
- ·오는 3∼5일 전당재단의 대표 축제인 ‘어린이·가족문화축제 하우펀 11’을 시작으로 해외 서커스 초청 공연, 무용, 뮤지컬 등이 펼쳐진다.
- ·
- ·
热点内容
- ·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법 형사2단독(허명산 부장판사)은 공무집행방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박모씨(69)에게 지난달 24일 징역 1년을 선고했다.
- ·경총은 “고령 인력 활용에 대한 기업 부담과 청년 신규 채용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려면 ‘임금 체계 개편’을 위한 실효적 조치를 마련하는 것이 우선”이라며 “퇴직 후 재고용 중심의 고령자 고용 정책을 추진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이라고 말했다.
- ·전북현대모터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날 경기에서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국토교통부는 올해 스마트도시 솔루션 확산사업 공모를 진행한 결과, 대상 지역 5곳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 ·
- ·
- ·다른 방산·가상자산·해운업 기업도 순위가 올랐다. 지난해에도 공시집단에 포함된 두나무는 올해 36위로 순위가 17계단 껑충 뛰었고 상호출자제한집단에 지정됐다. 해운 운임 인상과 환율 상승 등으로 HMM(20위→17위)·장금상선(38위→32위) 역시 순위가 뛰었다.
- ·
- ·그 결과물이 이번 광물 협정에도 가시적으로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