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野孩子 > 서서 술 마시는 이자카야로 화제를 모았던 '키보'는 남 셰프의 손에서 어떻게 시작됐고, 티티티가 그리는 F&B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요? 더 자세한 이야기는 주간동아 유튜브 <투벤저스 주간동아>와 팟빵, 스포티파이 <브랜드의 진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正文
서서 술 마시는 이자카야로 화제를 모았던 '키보'는 남 셰프의 손에서 어떻게 시작됐고, 티티티가 그리는 F&B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요? 더 자세한 이야기는 주간동아 유튜브 <투벤저스 주간동아>와 팟빵, 스포티파이 <브랜드의 진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时间:2025-05-12 09:25: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百伦 阅读:411次
(责任编辑:甲壳虫乐队)
最新内容
- ·
- ·
- ·
- ·
- ·
- ·
- ·또한 국무조정실은 새만금호 내 불법어업 확산 방지와 어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단속·관리체계 개선대책을 마련했다. 해경은 노후화된 단속장비를 정비하고 관계기관 합동어업 단속을 연 2회 실시하며, 전북도는 불법어업 실태조사와 수산물 안전성 검사를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 ·
- ·선관위는 2023년 5월 김세환·박찬진 전 사무총장과 송봉섭 전 사무차장 등 고위직 간부 자녀의 채용 비리 문제가 불거져 감사원 감사를 받았다. 감사원은 2013년 이후 10년간 시행된 선관위 경력채용 291회를 전수 조사했고, 총 878건의 규정 위반을 적발해 관련 직원 17명에 대한 징계를 요구한 바 있다. 선관위는 이에 박 전 총장과 송 전 차장 등 고위공무원 8명과 특혜 의혹 당사자 11명 등 총 19명을 국가공무원법 등 위반 혐의로 수사 의뢰한 상태다.서울시가 올해 123건의 규제를 철폐한 가운데 시민이 직접 제안해 개선까지 연결된 의미 있는 사례 10건을 모아 발표했다.
- ·중국 고전 노자(老子)의 도덕경(道德經) 2장에서는 유무상생(有無相生)이라 하여, 있음(有)과 없음(無)이 서로 의존하고 상호작용하며 존재한다는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다. 즉, 있음과 없음은 단순한 이분법적인 사고를 넘어,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관계이므로, 치우침을 경계하고 균형과 조화를 추구해야 함을 가르친다.
热点内容
- ·
- ·
- ·
- ·■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은 양지웅 에너지공학과 교수팀이 장윤정 한양대 화학공학과 교수팀, 스테판 린지 고려대 화학과 교수팀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작은 무기 반도체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태양광 수소 생산에 처음으로 성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연구결과는 23일(현지시간) 국제학술지 '나노 레터스'에 공개됐다. 연구팀은 광촉매로 활용된 적 없던 1나노미터(nm, 10억분의 1m) 이하 크기의 양자 반도체 소재인 카드뮴 셀레나이드를 광촉매로 응용해 수소를 생산하는 데 성공했다. 양 교수는 현존하는 가장 작은 무기 반도체 구조로 알려진 양자 반도체 나노클러스터가 광촉매로 활용될 수 있음을 입증한 첫 사례라며 향후 극소 양자 반도체 소재의 에너지·환경 분야부터 양자과학 분야까지 다양한 확장 가능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
- ·
- ·
- ·연장 노선은 2일부터 약 1개월 간 시범 운행한 뒤 불편 사항을 반영해 6월 중 정식 운행에 들어간다.
- ·전문가는 잠실 르엘은 강남권에서도 보기 드문 대규모 정비사업 단지로, 아파트는 물론 단지 내 상가까지 미래가치가 높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며, 분양가상한제로 인해 아파트 청약은 시세 대비 경쟁력이 높고, 상가 역시 뛰어난 입지와 특화 설계를 갖춘 만큼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대형 공원이 부촌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희소성을 동시에 갖춘 입지에는 프리미엄이 붙어 집값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대형 공원과 인접한 단지는 그 상징성 덕분에 랜드마크로 인식되며, 이로 인해 해당 지역의 가치가 상승한다.
- ·그러면서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