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三亚市 >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오른쪽)와 김순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수석부회장이 4월30일 서울 강동구 길동 KLPGA본부에서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MOU)’ 서명을 하고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농협과 KLPGA는 ▲아침밥 먹기 운동과 농산물 소비 촉진 ▲회원 사은품과 행사 기념품으로 쌀 및 농산물 활용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正文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오른쪽)와 김순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수석부회장이 4월30일 서울 강동구 길동 KLPGA본부에서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MOU)’ 서명을 하고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농협과 KLPGA는 ▲아침밥 먹기 운동과 농산물 소비 촉진 ▲회원 사은품과 행사 기념품으로 쌀 및 농산물 활용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时间:2025-05-12 08:55: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韶关市 阅读:321次
(责任编辑:仙桃市)
最新内容
- ·
- ·엄청나게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자리인 동시에, 자기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의외로 거의 없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 ·
-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이번 조정은 중소기업계가 지속적으로 요구해온 사항”이라면서 “경제 규모 확대, 원자재 가격 급등, 물가 상승 등 생산원가가 급증해 실질적인 성장 없이 단순 매출만 증가해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기업들의 현실을 반영한 조치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평가했다.
- ·부산대가 개최하는 ‘개교 80주년 슬로건 공모전’은 부산대가 걸어온 80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올해 및 내년에 개최될 모든 기념사업의 방향성과 메시지를 함축하는 핵심 상징 문구를 선정하는 것으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부산대의 위상과 미래 발전상을 대학 구성원 및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추진하게 됐다.
- ·
- ·98년생 아니다 싶으면 과감하게 돌아서라. 86년생 오랫동안 쌓아놓은 공든 탑이 무너질 수도. 74년생 구설수를 주의하라. 친구, 이성 등에게 말조심을 해야. 62년생 주변에 서운함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50년생 준비는 되었으나 무엇을 할까 망설이는 운. 38년생 남의 말을 듣다가는 손해의 기운이 올 수도.
- ·
- ·올해 김해시 개별공시지가는 평균 1.88% 올랐다. 지난해 0.76%에 비하면 소폭 상승한 수치지만, 정부의 올해 표준지가 상승률인 2.73%보다는 낮았다. 또한 김해시 개별공시지가가 2021년 8.83%, 2022년 8.43%, 2023년 6.13%인 점을 고려하면 올해 상승 폭은 낮은 편이다.
- ·대구시장직을 내려놓고 '배수진'을 치며 대선에 뛰어든 홍 후보는 지난달 29일 경선 탈락 직후 여의도 캠프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조기 졸업했다. 이제 갈등의 현장에서 벗어나 소시민으로 살아가고 싶다. 시장이나 거리에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시민으로 남겠다며 90도 인사를 끝으로 연단을 내려왔다.
热点内容
- ·
- ·
- ·그는 2003년 차떼기 당으로 전락해 무너진 한나라당이 천막당사로 반성과 쇄신에 나섰던 것과 2007년 대선 폭망 이후 친노 핵심의 폐족 반성과 총선 불출마는 이후 정권 재창출에 밑거름이 된 바 있다며 국민의힘은 '대선은 모르겠고'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 총선 공천을 못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있다고 했습니다.
- ·1일 업계에 따르면 SK가스는 5월 프로판 가격을 kg당 1374.81원으로 정했다. 이는 4월과 동일한 수준이다. 반면 부탄 가격은 L당 1001.30원으로 전달보다 16.25원 인상했다.
- ·
- ·
-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기업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만큼, 지역에 대한 책임과 상생의 가치에 대해 깊이 고민해 달라”며 전향적인 동참을 호소했다.창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태)은 지난달 24일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으로부터 지역 내 식사 지원이 필요한 52세대 위한 건강 식품을 후원받았다.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은 지난달 28일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전미경) 소속 어린이집 10곳이 저소득층을 위한 19번째 릴레이 기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한국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지역본부장 이상철)는 지난 29일 부경대학교 백경광장에서 ‘PM(개인형이동장치), 이륜차 교통사고 줄이기’를 주제로 14개 기관 민·관·학 합동 캠페인을 개최했다.경남정보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유지)은 지난 24일 신중년을 대상으로 한 50+생애재설계대학 ‘리스타트를 위한 웰빙 브런치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해운대블루라인파크(회장 이근철, 대표이사 배종진)가 지난 25일 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와의 협약에 따라 당기순이익 3%에 해당하는 주차장 조성 기금 4억 1000만 원을 기탁했다.“미국 해군과 대한민국 해양 산업 협력은 양국의 동맹 관계를 더욱 강화해 줄 것입니다.”
- ·
- ·DN솔루션즈는 지난달 22∼28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했다. 희망 공모가 밴드는 6만 5000∼8만 9700원으로, 공모 규모는 1조 1399억∼1조 5731억원, 상장 뒤 시가총액은 4조 1039억∼5조 6634억 원 수준으로 예상됐다.
-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이번 조정은 중소기업계가 지속적으로 요구해온 사항”이라면서 “경제 규모 확대, 원자재 가격 급등, 물가 상승 등 생산원가가 급증해 실질적인 성장 없이 단순 매출만 증가해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기업들의 현실을 반영한 조치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