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만나고, 묻고, 듣겠습니다.
时间:2025-05-12 14:55: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秦海璐 阅读:537次
(责任编辑:李祥霆)
最新内容
- ·
- ·이번 ‘e정책소통’은 광주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기록물은 문서류, 시청각류, 박물류, 기타 박물 등으로 나뉘어 수집됐다. 문서류는 개인 보관 공문서, 일기, 편지, 메모수첩 등 311점이, 시청각류는 인화사진, 앨범, 동영상 등 624점이 접수됐다. 생활용품과 기념품 등 박물류는 40점, 예술품·의복류 등을 포함한 기타 박물은 13점이었다.
- ·
- ·
- ·[노종면/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
- ·
- ·
- ·또 이달 한달 간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에 대한 특별 할인 공급도 진행한다.
- ·우선 정부는 전국 단위의 빈집 관리체계를 구축한단 계획이다. 법령상 국가·시도의 빈집 관리책무와 역할을 신설하고 빈집 통합 정보 플랫폼을 구축해 국가와 지자체, 민간이 협력적으로 빈집을 관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热点内容
- ·지난달 30일에 오세훈 서울시장 만나셨잖아요. 오세훈 서울시장이 빅텐트의 가교역할을 할 것이다, 이런 관측들도 나오던데요.
- ·
- ·어제 대법원은 대한민국의 법치와 정의가 살아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우리는 까브리에서 튜브와 래쉬가드를 꺼내 물놀이를 했다. 더운 사막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하니 너무너무 좋았다. 낮동안 물이 데워져 차갑지 않고 온도가 딱 좋다. 시로는 물에 동동 떠있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바다를 볼때마다 물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뒤처리가 부담되어 못 들어가고 이번 여행에 키르기스스탄의 이식쿨호수 이후로 처음인것 같다. 그때는 눈덮인 산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했는데 사막의 모래언덕들을 보며 물놀이를 하다니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 에어컨을 종일 켜도 더웠는데 물에 들어가니 한기가 살짝 들 정도로 시원해서 좋았다.
- ·서 교육감은 영상에서 “어린이 여러분은 앞으로 세상을 예쁘게 만들어 나갈 미래의 주인공”이라며 “여러분 안에는 무한한 가능성과 멋진 꿈이 숨겨져 있다”고 말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