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茂名市 > 이에 산업통상자원부는 2020년 KTL을 국고보조금 사업인 의료기기 사업화 촉진 사업의 전문 기관으로 선정하고 국내 의료기기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에 나섰다. 그 결과 지난 한 해 동안 59개 의료기기 중소벤처기업이 총 244억 원 이상의 수출 증가를 기록했다. 正文
이에 산업통상자원부는 2020년 KTL을 국고보조금 사업인 의료기기 사업화 촉진 사업의 전문 기관으로 선정하고 국내 의료기기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에 나섰다. 그 결과 지난 한 해 동안 59개 의료기기 중소벤처기업이 총 244억 원 이상의 수출 증가를 기록했다.
时间:2025-05-12 03:40: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营市 阅读:132次
(责任编辑:嘉义市)
最新内容
- ·일면식 없는 10대 여성을 살해해 개인적인 불만을 해소한 박대성이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사회로부터 영구히 격리돼야 한다는 판결을 받았습니다.
- ·반면에 이날 충남을 찾은 김문수 후보는 취재진이 한 전 대행보다 나은 점이 무엇인지 묻자 “우리끼리 비교할 문제는 아니다”라고 말을 아꼈다. 이어 “일단 한 전 대행이 후보로 등록하면 구체적으로 단일화를 위한 작업을 하겠다”고 말했다.
- ·
- ·
- ·A씨의 범행으로 머리 등을 크게 다친 B씨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았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 ·
- ·
- ·당시 독대는 지난달 26일 오전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식이 열리기 직전 바티칸의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단 15분간 진행됐습니다.
- ·
- ·
热点内容
- ·
- ·검찰은 윤 전 본부장이 전 씨에게 김 여사 선물 명목으로 6000만 원대 명품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가방을 전달한 정황을 추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통일교 캄보디아 사업과 관련해 정부 공적개발원조(ODA) 지원을 받기 위해 김 여사에게 청탁을 시도했다고 검찰은 판단했다.
- ·
- ·한 대행 지지 인사는 통화에서 “한 대행과의 단일화에 미온적인 한동훈 후보가 국민의힘 양강으로 압축되면서 친윤 주류 그룹의 선택지가 김 후보만 남게 된 상황”이라며 “이 시점에 김 후보 측근 그룹이 단일화에 대한 미묘한 인식 차를 드러내며 캠프에선 ‘혹시 김문수가 딴마음을 먹으면 어떡하느냐’는 얘기까지 나온다”고 했다.
- ·우크라이나 공군은 간밤 러시아가 탄도 미사일 5발, 드론 170대를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 ·‘학부모 온누리’[parents.go.kr]는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학습 거점으로 발전시키고 평생학습 플랫폼과의 연계도 강화해 학부모가 자기돌봄 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검찰은 관련한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내년부터 초등 저학년 간 경미한 사안에 대해선 징계 심의 전 관계 회복 프로그램을 우선 적용하는 ‘관계 회복 숙려기간’이 시범 도입된다. 지난해 신설된 피해 학생 전담 지원관은 2029년까지 2배로 확대한다. 디지털 폭력 대응을 위한 민간 협력도 확대된다.
- ·
- ·이번 사전경기에는 총 2949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전을 벌이며 가평군 선수단도 99명이 대회 개최지로서 자존심을 걸고 선전한다. 가평군은 대회를 앞두고 모든 경기장 시설 점검과 배치를 마쳤으며, 인근 숙박업소와 음식점 등을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과 홍보활동도 완료했다.
- ·북한군, 열병식 참가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