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余文乐 > A. 법무부 장관으로 국정경험을 쌓으면서 민주당의 검수완박 시도도 검수원복 시행령으로 많은 부분 막아낸 경험이 있다. 민주당을 1대 180으로 상대하고 유시민씨 같은 사람의 가짜뉴스에 정면으로 맞서 이긴 경험도 있다. 정치권에 와서는 비대위원장과 당대표로 치열한 시간을 보냈고, 그 과정에서 금투세 폐지, 어려운 상황에서의 보궐선거 압승과 같은 승리의 경험들도 적지 않다. 물론 부족한 경험도 많다. 구태정치 경험, 사법리스크 경험, 좌파운동 경험, 탈당해 본 경험, 자유통일당을 창당해 본 경험 같은 것은 없다. 正文
A. 법무부 장관으로 국정경험을 쌓으면서 민주당의 검수완박 시도도 검수원복 시행령으로 많은 부분 막아낸 경험이 있다. 민주당을 1대 180으로 상대하고 유시민씨 같은 사람의 가짜뉴스에 정면으로 맞서 이긴 경험도 있다. 정치권에 와서는 비대위원장과 당대표로 치열한 시간을 보냈고, 그 과정에서 금투세 폐지, 어려운 상황에서의 보궐선거 압승과 같은 승리의 경험들도 적지 않다. 물론 부족한 경험도 많다. 구태정치 경험, 사법리스크 경험, 좌파운동 경험, 탈당해 본 경험, 자유통일당을 창당해 본 경험 같은 것은 없다.
时间:2025-05-12 15:40: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ɽҰ 阅读:564次
(责任编辑:张启辉)
最新内容
- ·플랫폼으로 빈집 발생을 모니터링(등록)하고 매년 빈집 현황을 현행화해 전국 단위의 현황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빈집 현황을 국가 승인 통계로 관리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 ·이에 이재명 후보는 이날 서울 종로에서 열린 간담회 후 기자들과 만나 법도 국민의 합의이며,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후보 사퇴론에 대해선 정치는 국민이 하는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 후보 측 변호인단은 기존 판례와 상충해 납득하기 어렵다며 대법 판단에 유감을 표했다.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5·18 민주화운동 기념 공연 '나는 광주에 없었다'가 오는 15~18일 예술극장 극장1 무대에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영주시는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소수서원과 문정둔치 일대에서 '선비의 온기, 만남에서 빚어진 향기'를 주제로 다채로운 전통문화 체험과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0일 전했다.
- ·
- ·세종시가 운영하는 여러 앱에서 획득한 포인트와 합산할 수 있으며, 5000포인트 이상 모으면 지역화폐인 여민전으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세종시는 이와 별개로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된 공유모빌리티 관련 민원에 대해 자동으로 답변할 수 있는 기능도 구축했다.
- ·1심을 심리한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4부(부장판사 한성진)는 이 후보에게 당선무효형인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기소된 이후 799일 만이었다. 공직선거법상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그 형이 확정되면 의원직을 잃고 피선거권이 10년 동안 박탈된다. 당시 1심은 '고 김문기를 몰랐다'는 발언과 관련해 일부 유죄를 선고했다. 다만 '성남시장 재직 시 김문기의 존재를 몰랐다'는 부분과 '기소 이후 김문기를 알게 됐다'는 발언은 무죄로 판단했다. 백현동 관련 허위사실 공표 부분도 유죄로 봤다.
- ·
- ·
- ·◆김영수: 그렇군요. 그런 가운데 이준석 후보가 지금 빅텐트에 지금 선을 긋고 있어요. 그래서 완주를 계속 시사하고 있어서 만약에 3자 구도로 선거를 치렀을 때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관련 여론 조사가 있습니까?
- ·반면 수출경쟁력이 약하고 서비스업과 농업 비중이 높은 프랑스는 소극적이다. 유럽 최대 농업 생산국인 프랑스는 오히려 관세장벽이 낮아져 미국이나 호주 남미에서 밀이나 치즈, 소고기 같은 농산품이 쏟아져 들어올까 걱정이다. 그래서 관세 장벽이 내심 나쁘지 않다. 트럼프 1기 때도 미국이 높은 관세를 부과하자 당시 브뤼노 경제재정장관은 물어버리는(bite) 식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했다.
热点内容
- ·
- ·
- ·[앵커]
- ·대법원이 이러한 선례의 방향성에 역행하여 허위사실 공표죄의 적용 범위를 넓히는 해석 방향을 취하는 것은 정치적 표현의 자유와 공론의 장애, 규제의 칼을 들이밀음으로써 민주주의 발전의 역사를 후퇴시키는 퇴행적인 발상이 될 수 있습니다.
- ·
- ·
- ·김연지 경기도 에너지산업과장은 경기도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청정에너지 선도기관으로 인정받았다. 경기도 RE100 정책의 국제적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충남 부여군이 청년들의 지역 정착과 자립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발걸음을 본격적으로 내디뎠다.
- ·
- ·
- ·육 의원은 최근 우리 정부도 유족 대상 DNA 검사에 착수했지만, 유족들은 대응이 지나치게 늦었다며 전면적인 조사와 한일 공동 조사를 요구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지난 2월에는 대구·경북을 포함한 전국의 시민들이 장생탄광 현장을 방문해 추모 행사를 진행하고, 한일 청소년들이 함께 희생자의 이름을 부르며 역사의 아픔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고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