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亳州市 > 이 대목에서 안 의원은 “사법부를 부정하고 행정부를 무력화하며 입법부마저 유린하는 범죄 혐의자 이재명은 대한민국 자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주적”이라며 “지금도 이 정도인데 그가 대통령이 된다면 대한민국은 어떻게 되겠느냐”고 국민들에게 물었다. 正文
이 대목에서 안 의원은 “사법부를 부정하고 행정부를 무력화하며 입법부마저 유린하는 범죄 혐의자 이재명은 대한민국 자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주적”이라며 “지금도 이 정도인데 그가 대통령이 된다면 대한민국은 어떻게 되겠느냐”고 국민들에게 물었다.
时间:2025-05-12 07:26: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柳时元 阅读:267次
(责任编辑:李蕴)
最新内容
- ·이날 행사에서는 어르신들께 공경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카네이션과 떡, 과일, 음료 등을 관내 독거노인 어르신 100명에게 회원들이 직접 전달했다.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
- ·
- ·그는 “대법원은 허위사실 공표로 이 후보가 국민의 판단을 왜곡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의 자격은 이미 상실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정도 판결이 내려졌음에도 대통령 후보를 고집한다면, 그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며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다. 더는 국민을 기만하지 마라”고 대통령 후보직 사퇴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을 향해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며 “고(故) 김문기 처장의 명복을 빌며, 이제라도 눈 감고 편히 쉬시길 기원한다”고 했다.[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1일 한덕수 국무총리의 사퇴에 대해 “출마를 위한 파렴치한 권력욕”이라고 거세게 비판했다.
- ·2일 정치권과 관계 부처에 따르면 한 대행이 사의를 밝히면서 최 부총리는 오는 2일부터 다시 대통령 권한대행과 국무총리 직무대행을 겸임하는 '1인 3역'을 맡게 된다.
- ·
-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음식점에서 열린 '민생시리즈2'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공동취재) 2025.5.1/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 ·
- ·인천시는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지난 1월 말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함에 따라 경인고속도로 상부 구간의 일반도로화에 대비한 기본계획 수립 용역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热点内容
- ·이어 “국토부는 피고인 또는 성남시 공무원들에게 이 사건 의무조항에 근거해 용도지역 상향을 해주지 않을 경우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는 협박’을 한 사실이 없다”고 판단했다.
- ·
- ·한편 일정기간(월·분기·연 단위) 내에서 근로 시간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제도인 '근로 시간 총량제'가 도입될 경우 활용할 계획이 있다고 응답한 기업은 68.4%였다.
- ·
- ·
- ·
- ·
- ·보수진영 원로·경기교육 수장 임태희 교육감 인터뷰
- ·특히 '슈퍼 브랜드'에 대해 반 대표는 '전 세계에서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고 알아볼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가 요지라며 슈퍼의 의미는 명품이 아닌 달바가 위치한 중고가 포지션에서 모드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