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대구 #산불 #주불진화 #재발화 #잔불정리
- ·이외에도, 하나은행은 퇴직연금 전용 인터넷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앱의 퇴직연금 메뉴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전면 개편해 퇴직연금 가입 손님의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 ·경찰은 관련 의혹을 밝히기 위해 전직 청와대 관계자들을 조사하기도 했습니다.
- ·
- ·늦어도 오는 7월에는 해수부의 공모 결과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 ·유심 교체가 최선이지만, 가입자 2300만 명에 비해 준비된 유심 수량이 100만 개라는 점이 문제입니다.
- ·
- ·도교육청은 의성에서 80㎞ 거리 영덕까지 4시간 만에 초토화할 정도로 불이 빠르게 번졌고 주민 26명이 숨지고 3,819채의 집이 탔을 만큼 피해도 커 학생들의 불안과 충격이 상당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북 산불로 살던 집이 전부 타 이재민이 된 학생(유치원생 포함)은 안동 50명, 영덕 41명, 청송 32명, 영양 6명, 의성 3명 등 132명이나 된다. 교육청은 5개 시·군에 소재한 초·중·고교 150곳의 학생과 교직원 약 2,000명을 대상으로 재난 트라우마 예방 심리안정화 교육도 진행했다.
- ·
- ·짧은 시간 강하게 쏟아지는 비에 청계천도 접근이 제한됐는데요.
热点内容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황금연휴의 시작인 오늘(1일) 공항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 ·
- ·그런데 당장에 당 밖에 한덕수 총리가 오늘 오후에 출마 선언을 한다고 해요. 그러면 그분도 주된 보수 진영의 일종의 자산일 뿐만 아니라 사실 그분이 출마하는 것 자체가 보수 분열의 상징이 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이제 한덕수 총리와의 단일화, 그리고 과거에 민주당에서 정치 활동을 하셨던 전병헌 전 의원, 현 대표나 또는 이낙연 전 총리, 이런 분들이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벌어질 대한민국의 그 아비규환에 대해서 그분들이 직접 체험했기 때문에 가장 잘 알 거라고 봐요. 그분들도 뜻을 같이 한다면 당연히 단일화에 나설 것이고 그리고 좀 어렵게는 예상을 하지만 이준석 전 대표의 단일화 문제도 이제 여건이 되면 진행을 해 봐야 되겠지만 본인이 워낙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어서 건의할지는 불투명하다고 봅니다.
- ·고용부는 산업재해 현황분석 자료를 근거로 산업재해조사표 미제출 업체 규모를 추정하는 건 적절하지 않다고 설명한다.
- ·연합뉴스TV 이화영입니다.
- ·
- ·혁신당 '윤석열·김건희 공동정권 청산 특별위원회'는 이날 경찰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해 12월 최씨와 김진우씨가 실질적으로 운영하는 경기 남양주시 소재 요양원에서 80대 입소자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