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네이버 채선주 대외/ESG정책 대표는 “네이버는 ESG 경영을 선도하는 플랫폼 기업으로서 내부 환경영향 저감은 물론 업계 전반의 탄소 배출 감축에도 기여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 ·■ 김민하 / 12명의 대법관들이 전원합의체 논의에 참여했습니다. 원래 14명이어야 하는데 노태악 대법관은 선관위원장이니까 안 오고, 다른 한 명은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이니까 원래 재판에 안 들어오고, 그래서 12명인데요. 12명 중에 2명이 문재인 정권에서 대법관이 된 분이고 나머지 10명이 윤석열 정권에서 된 사람들이잖아요. 근데 2명의 소수 의견이 있는 거 아닙니까? 사실상 2심이 맞다는 얘기를 하는데 나머지 10명은 1심이 맞다는 얘기입니다. 밖에서 좀 단순하게 보면 ‘1심이 맞아, 2심이 맞아’ 이렇게 물어본 것처럼 보이는 거예요. 윤석열 정권에서 임명된 대법관들은 1심이 맞다고 손 들고, 문재인 정권에서 임명된 대법관들은 2심이 맞다고 손 들고 이런 것처럼 비춰질 수 있는 구도가 나온 거예요. 대법원에 대한 신뢰가 상당히 위기에 놓일 수 있는 결정이라 상당히 문제적으로 느껴집니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
- ·
- ·삼척시 관계자는 시민의 작은 제보가 큰 변화를 만든다며 부패 없는 청렴한 삼척을 만들기 위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영상편집:이두형
- ·윤석열 정부가 들어선 이후 민주당의 탄핵안 추진은 최 부총리가 30번째, 심 총장까지 포함하면 31번째입니다.
- ·저는 일인당 국민소득이 일백달러가 채 안될 때 태어나
- ·
热点内容
- ·
- ·
-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오늘(2일) 더불어민주당이 전날 밤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탄핵소추안을 본회의에 상정, 최 전 부총리가 사퇴하게 된 데 대해 "국무회의를 통한 재의요구권 행사를 봉쇄한 이후 공직선거법 허위사실유포 조항 폐지,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법 통과 등 초유의 악법을 통과시키기 위한 사전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 ·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MS는 전날 장 마감 후 1분기 매출이 700억7000만달러, 주당순이익(EPS)이 3.46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두 수치 모두 LSEG가 집계한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결과다.
- ·김준형 지음·날·1만7500원
- ·◇ 김현정> 좀 버티고.
- ·검찰은 지난 1월 대통령의 형사상 불소추 특권을 적용받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만 윤 전 대통령을 구속기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