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北县 > 동백지구에서 누락된 시유지를 발굴해 78억 원 규모의 재산을 확보, 연간 6000만 원 상당의 사용료를 징수하는 등 신규 세입 확보와 이자 수입 증대 실적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 正文
동백지구에서 누락된 시유지를 발굴해 78억 원 규모의 재산을 확보, 연간 6000만 원 상당의 사용료를 징수하는 등 신규 세입 확보와 이자 수입 증대 실적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
时间:2025-05-12 16:24: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铜陵市 阅读:590次
(责任编辑:四川省)
最新内容
- ·
- ·이를 통해 기존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층은 물론 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까지 폭넓게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 ·1일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서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이 통과되고 있다. 연합뉴스
- ·개헌을 제대로, 집요하게 추진하겠습니다.
- ·한국농촌경제연구원(원장 한두봉)과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이주명)는 4월 30일, 연구원 중회의실에서 미래 농업·농촌을 이끌어갈 정예 농업인재를 육성하고 농촌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에어프레미아 지분 매각은 전략적인 선택으로, 향후 티웨이항공을 중심으로 더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급변하는 항공 시장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하면서도 내실 있는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 ·8년만에 한국을 찾아 총 6회 공연을 펼친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 숱한 화제와 최고 기록을 남긴 콜드플레이가 이번 방한 중 무려 2주간 묵은 숙소는 서울 북한산 국립공원 내 위치한 파라스파라로 확인됐다.
- ·76초 분량의 영상에서 북한 병사들은 지휘관의 지시에 따라 소총 실탄 사격과 RPG 대전차 로켓 발사 등을 실시했다. 훈련을 지시하는 북한군 간부의 “하나, 둘” “마지막까지” 구호도 또렷하게 담겼다.
- ·
- ·
热点内容
- ·베스트 셀렉션에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대향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기능 포함)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전진 출차)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보조 ▲전자식 차일드락 등 여러 안전사양이 탑재됐다. 이밖에도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프론트·리어 LED 턴시그널 ▲LED 후진등 등을 기본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 ·
- ·GS글로벌은 5월 2025년형 T4K 카고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본 800만원의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2024년형 모델의 경우 기존 800만원에 더해 재고 할인 200만원이 추가로 적용된다.
- ·국민의힘·더불어민주당이 합의한 13조80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국회에서 처리될 전망이다. 당초 국회에 제출된 정부안에 비해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4000억원, 산불 피해 지원·물가안정 2000억원 등에서 1조6000억원이 늘어났다.
- ·
- ·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문화재단의 ‘꿈의 오케스트라 영등포’ 청소년 단원이 전문 강사에게 베이스 드럼 연주법을 배우고 있다. 강신 기자
- ·
- ·영국이 북유럽 데인인(Dane人)들의 통치를 받던 11세기 즈음 농민들은 가혹한 세금으로 거의 농노 수준으로 전락했다고 한다. 당시 한 지역 영주의 부인 고다이바(Godiva)가 백성들의 고통을 두고 볼 수 없어 남편에게 세금감면을 요청했다. 영주는 부인을 조롱하며 만일 그녀가 벌거벗은 몸으로 마을을 한 바퀴 돈다면 세금을 탕감해주겠다는 조건을 건다. 고다이바 부인이 알몸으로 말에 올라 마을을 행진하는 동안 마을 사람들은 모두 커튼을 내리고 밖을 내다보지 않음으로써 자신들을 위해 용기를 낸 그녀를 지켜주기로 한다. 하지만 몰래 창문 틈으로 그녀를 훔쳐본(peeping)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마을의 재단사 톰이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