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금융 앱 ‘토스’에서는 ‘매일 주식 받는 출석 체크’ 미션이 쏠쏠했다. 주식 종목의 향방을 예측하면 정답률에 따라 1~9원이 적립되고, 50원이 모이면 해당 금액만큼 특정 주식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기자는 150원어치 테슬라 주식을 받았는데, 종목 이름 때문인지 괜스레 150원이 1500원처럼 느껴졌다.!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금융 앱 ‘토스’에서는 ‘매일 주식 받는 출석 체크’ 미션이 쏠쏠했다. 주식 종목의 향방을 예측하면 정답률에 따라 1~9원이 적립되고, 50원이 모이면 해당 금액만큼 특정 주식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기자는 150원어치 테슬라 주식을 받았는데, 종목 이름 때문인지 괜스레 150원이 1500원처럼 느껴졌다.

时间:2025-05-12 04:58: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丁子峻 阅读:179次

(责任编辑:Сϣ)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국민의힘은 1일 어떤 판결이 나오든 이재명 후보는 정치적으로 무자격자라고 주장했다.
  • 지원 대상은 안전 확보 및 피해 복구가 시급하지만 임대인의 소재를 알 수 없거나 연락이 두절된 전세사기 피해 주택에 전세사기피해자 등이다.  소방, 승강기, 전기·조명, 안전시설,  방수, 배관보수 등 공용부(공동주택 내 세대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부분)는 최대 2,000만 원까지, 전유부(각 세대가 사용하는 부분)는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한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 박재홍> 물어봐요. 이재명 대표한테.
  • ■ 김정민 / 윤석열 파면으로 급한 불은 껐는데 잔불을 확실하게 끄는 게 뭐가 있느냐 하면 저는 두 가지인 것 같아요. 하나는 내란을 조직적으로 옹호했던 국민의힘이라는 정치 세력. 그리고 내란범을 생산해 내는 공장 역할을 한 검찰. 이 둘을 해결하지 않으면 내란은 종식될 수 없다. 그런데 검찰은 기회를 놓친 겁니다. 누가 그들을 그 정당한 국가 권력의 집행자라고 믿고 중요한 권한을 맡기겠어요. 없어질 공산이 더 크다. 왜냐하면 이것은 자업자득이에요. 국민의힘도 자기 당에서 배출한 대통령이 내란 범죄가 저질렀는데 아직도 속 시원한 사과를 국민들한테 안 하고 있죠. 그래서 저는 윤석열 탄핵 못지않게 중요한 게 국민의힘에 대한 정당 해산 심판이라고 봅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