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淮北市 >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금융 앱 ‘토스’에서는 ‘매일 주식 받는 출석 체크’ 미션이 쏠쏠했다. 주식 종목의 향방을 예측하면 정답률에 따라 1~9원이 적립되고, 50원이 모이면 해당 금액만큼 특정 주식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기자는 150원어치 테슬라 주식을 받았는데, 종목 이름 때문인지 괜스레 150원이 1500원처럼 느껴졌다. 正文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금융 앱 ‘토스’에서는 ‘매일 주식 받는 출석 체크’ 미션이 쏠쏠했다. 주식 종목의 향방을 예측하면 정답률에 따라 1~9원이 적립되고, 50원이 모이면 해당 금액만큼 특정 주식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기자는 150원어치 테슬라 주식을 받았는데, 종목 이름 때문인지 괜스레 150원이 1500원처럼 느껴졌다.
时间:2025-05-12 04:58: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丁子峻 阅读:179次
(责任编辑:Сϣ)
最新内容
- ·이에 정부는 전문가 TF를 통해 중소기업 범위기준 조정의 원칙과 기준을 수립하고 중소기업계 의견수렴을 거쳐 중소기업 범위기준 개편안을 마련했다.
- ·전기차의 일시적 수요 정체와 미국의 관세 부과, 지난해 호실적에 따른 기저효과 등 영향에 따른 것으로 산업부는 분석했습니다.
- ·안장식은 유해 입장, 개식 및 참석자 소개, 기도사, 추도사, 유해 안장, 허토, 유행 축성, 기념사, 헌화, 묵념, 폐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
- ·이번 시민 서포터스는 ‘광주시민이 직접 참여해 세계를 응원한다’는 취지로 운영한다. 경기장 응원과 선수단 환영·환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회의 열기를 고조시키고 광주만의 성숙한 시민의식과 환영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된다.
- ·SKT 가입자는 지난달 28일과 29일 각각 2만5천명, 3만6천명 줄었는데, 지난달 사고 이전까지 일일 평균 순감소 규모가 2천명선이었던 것을 고려하면 매우 이례적인 수준입니다.
- ·이어 “형이 최종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피선거권 상실은 시간문제일 뿐이며, 오늘 판결은 사실상 최종적인 판단”이라며 “민주당은 이를 존중해 즉각 후보 교체를 단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선까지 아직 열흘이라는 시간이 남아 있으며,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 ·
- ·냉감 기능을 갖춘 의류부터 편안한 착화감의 신발까지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엄선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 ·
热点内容
- ·그는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는다”며 “엄중한 시기에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없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말했다.[이데일리 조용석 김한영 기자]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산불피해 지원 등을 포함 13조80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안(추경) 처리에 합의했다. 민주당은 이재명 후보 대표공약인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예산을 4000억원 확보하고, 국민의힘은 지방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한 사회간접자본(SOC) 예산을 8000억원 증액하면서 극적으로 절충점을 찾았다.
- ·
- ·장성철 공론센터 소장은 같은 방송에서 경선 탈락 직후 전격 정계 은퇴 선언을 한 홍준표 후보의 모습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했다는 심경을 토로했다.
- ·
- ·▷ 노은지 : 어제 밤 늦게까지 국민의힘 2강 후보인 김문수 후보와 양자 토론이 있으셨는데요. 이게 마지막 토론이잖아요. 마치신 소감을 여쭙겠습니다.
- ·
- ·
- ·
- ·국민의힘에서 판결 이후 후보를 사퇴하라는 등의 발언이 나오는 것과 관련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을 하고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의 뜻을 따라야 한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