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上海市 > 전영환 홍익대 전기전자공학부 교수도 "정전 당시 75% 이상이 재생에너지로 공급된 것으로 안다"면서 "재생 에너지 비중을 늘리는 것에 집중한 나머지 다른 안전장치에 투자하지 않고 계통 안정성이 떨어지는 전력망을 운영하면 마중물이 되어야 할 전원이 부족해 정전 사태가 오래가게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正文
전영환 홍익대 전기전자공학부 교수도 "정전 당시 75% 이상이 재생에너지로 공급된 것으로 안다"면서 "재생 에너지 비중을 늘리는 것에 집중한 나머지 다른 안전장치에 투자하지 않고 계통 안정성이 떨어지는 전력망을 운영하면 마중물이 되어야 할 전원이 부족해 정전 사태가 오래가게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时间:2025-05-12 13:16: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嘉义市 阅读:477次
(责任编辑:台中市)
最新内容
- ·임영미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정책국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기술을 체험하고 미래를 상상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헤럴드경제=김용훈 기자] 3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전년 동월 대비 2.6% 증가한 22조4000억원을 기록했다. 모바일쇼핑 비중은 77%에 육박해 여전히 온라인쇼핑의 핵심 채널로 자리잡았다.
- ·신성호 시 민원지적과장은“개별공시지가는 각종 토지 관련 국세 및 지방세의 부과 기준으로 활용된다”며 “결정된 개별공시지가를 이의신청기간 내 확인하고 이의가 있는 경우 재산상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반드시 이의신청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
- ·조니 김은 2017년 약 1만 8000명이 지원한 NASA의 우주비행사 선발 테스트에서 16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12인에 뽑힌 인물이다. 이후 훈련을 거쳐 2020년 최종 선발되면서 한국계 미국인 최초로 NASA 공식 우주비행사가 됐다.
- ·
- ·트렌드포스는 멕시코에 생산능력이 부족한 TV 제조업체들은 2분기 말까지 생산·공급망을 이전하지 못할 경우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며 관세로 인해 하반기 TV 가격이 인상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대학 등 비영리법인과 가상자산사업자로 등록한 가상자산거래소의 가상자산 매도 기준이 정해졌다. 비영리법인은 3개 이상 원화거래소에서 거래 지원하는 가상자산에 한정되고, 가상자산거래소의 매도가능 가상자산은 5개 원화거래소 시가총액 상위 20개 가상자산으로 한장된다.
- ·
- ·산림청은 5월 '이달의 임업인'으로 김진국 임업인을 선정했다고 1일 발표했다. 김진국 임업인이 재배하는 어수리는 눈이 녹아 스며든 물을 먹고 따뜻한 봄볕을 받아 자란다. 그만큼 향이 강하고 잎과 줄기가 부드러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가 많다. 김진국 대표는 어수리를 비롯한 다양한 고랭지 산나물을 생산·판매하면서 연간 1억7000만원의 소득을 올리고 있다.
- ·그리스·로마 신화 깃든 불가리
- ·1일 과천시는 전날 주암장군마을 주택재개발정비사업 기공식(주암동 63-9번지)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
- ·
- ·[앵커]
- ·◆ 윤여준> 알코올 중독이다 하는 소리를 들으면 안 되는 거죠.
- ·
- ·
- ·박용석 충북보건과학대 총장은 “교육부의 전문기술석사과정 인가를 계기로, 지역과 국가가 요구하는 고숙련 융합형 인재를 선도적으로 양성하겠다”고 전했다.김낙영 충북 괴산군의회 의장이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공동 기획으로 진행 중인 이 캠페인에 참여한 김 의장은 지난달 30일 “저출생·고령화는 모든 세대 사회구성원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야 할 과제”라며 “일·가정의 균형이 잡힌 행복한 삶을 지키기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해 저출생·고령화 문제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으로부터 릴레이 주자로 추천된 김낙영 의장은 다음 주자로 조윤성 증평군의회 의장을 지목했다.조희대 대법원장을 비롯한 대법관들이 1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한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대심판정에 착석해 있다.
- ·
- ·아울러 SKT 가입자 서버와 인증키 저장 시스템 등 핵심 인프라가 국가 주요 정보통신 기반시설로 지정돼 있지 않았다며 정부가 신속하게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해서 대책을 내놓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