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론 출신 가수 강원래씨가 최근 셀프주유소에서 거절당한 경험을 전했다. (강씨 SNS 갈무리)
时间:2025-05-12 17:39: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亚瑟小子 阅读:959次
(责任编辑:人山人海)
最新内容
- ·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이번 평가는 31개 시군을 지방세 체납액 규모에 따라 5그룹으로 나눠 △지방세 체납 업무 전반 △체납 정리 노력도 △체납 정리 시책 추진 등 3개 분야의 28개 지표를 토대로 이뤄졌다.
- ·김진우 하나은행 중앙영업그룹 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루핸즈 가맹점과 소속 임직원분들이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와의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협업 서비스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서울경제]
- ·두 번째는 저녁 회식 콘셉트로, 지호의 시그니처 보양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천마오리보양탕', '영월묵은지닭도리탕', '오리닭가슴살떡갈비' 등 고급스럽고 푸짐한 한상차림을 맛보며, 인삼주 '인생주'와의 조합에도 감탄을 표했다. 푸짐한 양과 깊은 맛에 히밥은 건강한 보양식이지만 충분히 트렌디하고 맛있다고 평가했다.
- ·
- ·
- ·【춘천】 속보=춘천시 동산면 내 의료 폐기물 처리시설 설치 움직임(본보 4월 4일자 16면 등 보도)에 주민 반발이 이어지고 있다.
- ·우협 선정으로 원전 수출의 9부 능선을 넘었지만 이후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다. EDF와 웨스팅하우스는 한수원을 우협 대상자로 선정한 체코 정부의 결정에 불복하고 지난해 8월 체코 반독점사무소(UOHS)에 진정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