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赵咏华 > 공정거래위원회는 자산총액 5조원 이상인 92개 기업집단을 공시집단으로 지정·통지했다고 1일 밝혔다. 공시집단 수는 지난해(88개)보다 4개 증가했다. 이 중 명목 국내총생산(GDP)의 0.5%(11조6000억원) 이상에 해당하는 46개 집단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상출집단)으로 지정·통지됐다. 상출집단으로 상향된 곳은 한국앤컴퍼니그룹, 두나무 2곳이고 교보생명보험과 태영 및 에코프로는 공시집단으로 하향 지정됐다. 금호아시아나의 경우 대한항공과의 합병으로 자산이 크게 감소, 상출집단은 물론 공시집단에서도 지정 제외됐다. 正文
공정거래위원회는 자산총액 5조원 이상인 92개 기업집단을 공시집단으로 지정·통지했다고 1일 밝혔다. 공시집단 수는 지난해(88개)보다 4개 증가했다. 이 중 명목 국내총생산(GDP)의 0.5%(11조6000억원) 이상에 해당하는 46개 집단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상출집단)으로 지정·통지됐다. 상출집단으로 상향된 곳은 한국앤컴퍼니그룹, 두나무 2곳이고 교보생명보험과 태영 및 에코프로는 공시집단으로 하향 지정됐다. 금호아시아나의 경우 대한항공과의 합병으로 자산이 크게 감소, 상출집단은 물론 공시집단에서도 지정 제외됐다.
时间:2025-05-12 05:17: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西安市 阅读:190次
(责任编辑:佳木斯市)
最新内容
- ·■ 제보하기
- ·호랑이띠
- ·
- ·
- ·이런 마음은 포항남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과 담당 직원들도 마찬가지였다. 이윽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데이터베이스에 동일한 유전자 정보가 있다는 아동권리보장원의 전화가 포항남부서에 걸려왔다.
- ·이에 대해 한 대행은 “표에 따라 이랬다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 정책으로는 우리 국익을 확보할 수 없고,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고 했다.
- ·
- ·선대위 실무는 박 직무대행과 김민석 수석 최고위원 등 이른바 신명(신친이재명)계 지도부가 총괄한다. 총괄선거대책본부엔 계파색이 옅은 의원들이 대거 자리했다. 친문(친문재인) 출신으로 ‘범친명’으로 분류되는 5선의 윤호중 의원이 경선 캠프에 이어 총괄본부장을 하고, 강훈식 의원이 종합상황실장을 맡았다. 친명계 김윤덕, 천준호 의원이 각각 총괄 수석부본부장과 전략본부장을 맡았으며 정책본부장엔 ‘원조 친명’ 이한주 민주연구원장과 진성준 정책위의장이 이름을 올렸다. 후보 비서실장에는 당 대표 시절부터 손발을 맞춰 온 이해식 의원이, 공보단장엔 조승래 수석대변인이 임명됐다.
- ·▷ 전화 02-784-4000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热点内容
- ·그러나 대다수 경제 전문가들의 생각은 전혀 다릅니다.
- ·[도널드 트럼프/미국 대통령 : 삼성이 관세 때문에 미국 안에 대규모 시설을 지을 계획이라고 들었네요.]
- ·
- ·이번 전원합의체 선고엔 조희대 대법원장과 11명의 대법관, 모두 12명이 참여합니다.
- ·명 씨는 13시간 가까이 이어진 조사에서 오세훈 서울시장 관련 의혹에 대해 집중적으로 진술했다고 했습니다.
- ·
- ·업종별로는 중소기업 업종 44개 가운데 16개, 소기업 업종 43개 중 12개가 매출 기준 상향 대상이다. 이에 따라 중기업 약 6만3천개, 소기업 566만7천개가 안정적으로 정부 지원 혜택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 매출 기준을 넘어 중소기업을 졸업했다가 이번 개편으로 중소기업 지위를 회복하는 업체도 전국적으로 500개에 이른다. 소기업으로 재분류되는 업체도 2만9천개에 달한다.
- ·
- ·▷ 이메일 mbcjebo@mbc.co.kr
- ·▷ 이메일 mbcjebo@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