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자료에 따르면 2021∼2024년 기간에 이런 고액·장기 체납자 4089명에게 총 39억원이 넘는 본인부담상한액 초과금이 지급됐다.
时间:2025-05-12 10:49: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綦江县 阅读:605次
(责任编辑:邢台市)
最新内容
- ·
- ·김 후보는 이날 김태흠 충남지사와의 면담을 시작으로 최민호 세종시장, 이장우 대전시장, 김영환 충북지사 등 충청권 광역자치단체장을 연이어 만났다. 이어 충남도의회·충북도의회에서 도의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며 지역 정치권과의 접촉면을 넓혔다. 충청은 특정 진영에 치우치지 않는 대표적 ‘스윙보트’ 지역으로 꼽힌다. 강성 보수 이미지가 강해 ‘중도 확장성’에 한계가 있다는 지적을 받는 만큼 약한 고리를 보완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 ·[KBS 전주]
- ·
- ·
- ·
- ·유한킴벌리는 국민대와 ‘화장실 변기 물 내림에 의한 비산 물질의 오염 특성 연구’를 주제로 한 산학협력에서 이러한 실험 결과를 도출했다.
- ·
- ·
- ·
热点内容
- ·
- ·국익을 최우선으로 원팀 돼 국가·국민 위해 총력
- ·그러면서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강조했다.
- ·유한킴벌리는 2일 변기 물을 내릴 때 발생하는 비산 물질이 최대 92㎝ 높이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국민대학교 연구팀과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를 통해 변기 물을 내릴 때 오염물의 흩어지는 작은 입자인 비산 물질이 최대 92㎝ 높이까지 상승할 수 있으며 이는 화장실 내 위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 ·
- ·검찰은 윤 전 대통령의 입장은 탄핵심판이나 형사재판, 담화문을 통해서 충분히 확인됐기 때문에 기소하는데 전혀 무리없다고 판단했다고 말했습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