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芭 > “심리적 영향을 더 크게 받고 있다. 가뜩이나 국내 사정도 어려운데 경제적으로 미국발 관세까지 덮치니, 대체 우린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불안감이 전염병처럼 퍼져나가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여러분 혼자만 있는 게 아니다, 여러분 주위엔 정부도 있고 국회도 있고 언론도 있다. 중소기업이 잘돼야 수출도 할 수 있다. 수출로 먹고사는 이 나라에서 뭐든 여러분을 위해 할 준비가 돼 있으니까 안심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해야 할 시점이다.” 正文
“심리적 영향을 더 크게 받고 있다. 가뜩이나 국내 사정도 어려운데 경제적으로 미국발 관세까지 덮치니, 대체 우린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불안감이 전염병처럼 퍼져나가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여러분 혼자만 있는 게 아니다, 여러분 주위엔 정부도 있고 국회도 있고 언론도 있다. 중소기업이 잘돼야 수출도 할 수 있다. 수출로 먹고사는 이 나라에서 뭐든 여러분을 위해 할 준비가 돼 있으니까 안심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해야 할 시점이다.”
时间:2025-05-12 04:34: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汉中市 阅读:164次
(责任编辑:渝北区)
最新内容
- ·◇ 김현정> 그러면 남아서 바꿀 수 있다는 희망의 싹은 뭘 기준으로 삼으실 거예요? 지금 이 시점에서. 뭘 보면 희망이 있구나라고 하실 거예요?
- ·
- ·
- ·이와 함께 시는 당일 동물원 주변의 교통 혼잡 최소화를 위해 호성주공사거리에서 동물원 방향 구간의 일반차량 진입을 통제할 계획이다. 셔틀버스와 시내버스, 택시, 마을주민과 장애인 차량의 진입만 허용된다.
- ·해당 연구를 수행한 윤달영 현대차·기아 배터리개발센터 책임연구원은 조사 당시 아이오닉5 기준 최다 주행거리를 기록한 이씨의 차가 실제 운행 데이터를 확보하기에 최적의 후보라고 판단, 고객 동의를 받아 배터리를 포함한 주요 구동 부품을 수거하는 대신 신품으로 교체했다고 설명했다.
- ·
- ·2일 헤럴드경제가 메일을 통해 징둥로지스틱스에 한국 사업에 대해 문의한 결과, 징둥은 국내 물류 인프라를 앞으로 더 확장할 계획이다. 3년 내 물류센터를 추가해 전국적인 익일 주문 처리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징둥이 올해 말까지 100개국에서 운영 중인 해외 물류센터 면적을 2배로 늘릴 예정인 만큼 국내 물류센터 신설도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 ·
- ·
- ·KB Pay로 서울랜드 종일권 결제 시 최대 57.9% 할인 행사도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