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당국 등은 'A 씨가 불을 지른 것 같다'는 아버지의 신고 내용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18:07: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彭健新 阅读:832次
(责任编辑:王芷蕾)
最新内容
- ·
- ·
- ·최종 2강으로 좁혀진 국민의힘 후보들, 어제 마지막 양자 토론을 진행했습니다.
- ·그러니까 결혼잖아요. 헌법재판소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5:3이다 8:0이다 의견이 갈렸잖아요. 그런데 기본으로 돌아가 보면 포고령을 보시면 정치활동을 금지해버린다든가 압수수색을 영장 없이 한다든지 이건 굉장히 반헌법적이잖아요.
- ·
- ·우리 국민 모두의 공적이며,
- ·
- ·혁신당은 “지난달 15일 국무총리실 발로 한덕수의 개인 기부 기사가 대대적으로 홍보됐다”며 “출마를 앞둔 내란 대행의 개인 치적 기획 홍보도 문제지만, 이는 출마 예정자의 기부 행위를 금지하는 공직선거법 제113조에 정면으로 위배되는 위법 행위”라고 지적했다.
- ·
- ·이흥구·오경미 대법관은 김문기 골프 발언을 “다수 의견은 다른 해석을 배제한 채 공소사실에 부합하는 취지로만 해석했다”고 했다. 백현동 발언도 “전체적으로 의견 표명에 해당하고 세부 사항에서 과장된 표현이 있더라도 허위사실이라고 볼 수 없다”고 했다.
热点内容
- ·
- ·
- ·
- ·[앵커]
- ·서울 강서구가 한국으로 ‘의료관광’을 오는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해 미국 동부를 방문해 홍보활동을 펼쳤다.
- ·2030 청년에게 고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도 있다. 경남은행의 ‘터치 업 적금’은 연 1.45% 기본금리에 최고 연 7% 금리를 적용한다. 이 상품은 만 29세 이하 고객에게 혜택이 있다. 신한은행은 만 39세 이하 고객에게 연 최고 6.05%(기본 연 3.05%)의 최고금리를 적용하는 ‘청년 처음적금’을 선보였다.◇축구·야구팬 전용 적금도스포츠를 좋아한다면 관련 적금 상품 가입을 고려하는 것도 방법이다. 하나은행은 K리그에서 응원하는 팀이 가입 연도 해당 시즌에 최종 우승하면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등의 ‘(K리그) 우승 적금’을 내놨다. 만 14세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다.
- ·
- ·
- ·
- ·육 의원은 최근 우리 정부도 유족 대상 DNA 검사에 착수했지만, 유족들은 대응이 지나치게 늦었다며 전면적인 조사와 한일 공동 조사를 요구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지난 2월에는 대구·경북을 포함한 전국의 시민들이 장생탄광 현장을 방문해 추모 행사를 진행하고, 한일 청소년들이 함께 희생자의 이름을 부르며 역사의 아픔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고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