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家驹 > 1일 대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결정을 내렸다. 뒤이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대선 출마를 시사하며 총리직 사퇴를 선언했다. 이후 민주당은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에 대한 탄핵안 국회 본회의 상정을 추진했고, 그 직전 최 부총리는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혔다. 그의 사의는 임기를 1시간 남겨둔 한덕수 권한대행이 수리했다. 正文
1일 대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결정을 내렸다. 뒤이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대선 출마를 시사하며 총리직 사퇴를 선언했다. 이후 민주당은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에 대한 탄핵안 국회 본회의 상정을 추진했고, 그 직전 최 부총리는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혔다. 그의 사의는 임기를 1시간 남겨둔 한덕수 권한대행이 수리했다.
时间:2025-05-12 10:24: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韦君 阅读:374次
(责任编辑:张靓颖)
最新内容
- ·영상편집ㅣ이영훈
- ·
- ·AI PC 뿐만 아니라 고성능 워크스테이션으로 기업 수요에 부응할 계획이다.
- ·◀ 앵커 ▶
- ·김 후보 캠프에 먼저 자리 잡은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은 김 후보 캠프와 홍 전 시장 캠프에 있는 분들 모두 (이번 대선은) 체제 수호 전쟁이라는 입장을 공유하고 있다며 자유민주의 양심 세력을 총결집해서 이재명 민주당을 꺾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고 강조했다.
- ·가계대출의 월별 증가 속도는 3월 4천억원으로 줄었다가 지난달 다시 빨라졌습니다.
- ·또 대통령 선거 앞두고 공직 사회는 철저히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 한다며 모든 공직자는 정치적 과도기에 편성해 흐트러진 모습 절대 보이지 말고 목민지관의 자세로 업무에 매진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
- ·
- ·
- ·디지털 입국카드 제도란 게 좀 생소한데요,
- ·2020년 기준으로 약 37만명의 젊은 성인이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 특히 30대(30∼39세) 유병률은 2010년 2.09%에서 2020년 3.9%로 증가하며 젊은 당뇨 확산을 주도하고 있다. 남성 유병률이 여성보다 일관되게 높았고, 증가 속도 역시 남성이 더 가팔랐다.
- ·
- ·
- ·국가정보원은 30일 국회 정보위원회 비공개 간담회에서 보고했다고 더불어민주당 김병기·국민의힘 이성권 의원이 기자들과 만나 전했다. 국정원은 이날 북한 관련 최근 현안과 북한의 사이버 위협 실태, 중국인 국내 군사시설 무단촬영 대응 3가지 안건을 중심으로 보고했다.
- ·
- ·순조롭고 매사 활기차다. 능력 발휘에 힘을 기울일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