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安七炫 > ③펜앤드마이크가 여론조사공정에 의뢰해 지난달 26-27일 전국 유권자 2306명(무선 ARS)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입니다. 국민의힘 지지층과 무당층 1108명에게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누가 적합한지' 물었더니 김문수 32.8%, 한동훈 26.3%, 홍준표 23.2%, 안철수 7.0%로 나왔습니다. 이재명·김문수·이준석 3자 대결은 46.5% 대 33.2% 대 9.3%로 나왔으며, 이재명·한동훈·이준석 대결은 47.1% 대 26.1%대 9.8%입니다. 正文
③펜앤드마이크가 여론조사공정에 의뢰해 지난달 26-27일 전국 유권자 2306명(무선 ARS)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입니다. 국민의힘 지지층과 무당층 1108명에게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누가 적합한지' 물었더니 김문수 32.8%, 한동훈 26.3%, 홍준표 23.2%, 안철수 7.0%로 나왔습니다. 이재명·김문수·이준석 3자 대결은 46.5% 대 33.2% 대 9.3%로 나왔으며, 이재명·한동훈·이준석 대결은 47.1% 대 26.1%대 9.8%입니다.
时间:2025-05-12 15:34: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童话演唱团 阅读:560次
(责任编辑:艾米纳姆)
最新内容
- ·중국이 일부 미국산 제품에 대한 보복 관세를 철회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 ·대법원이 2심을 파기하고 형량을 직접 정하는 '파기 자판'을 택해 벌금 100만원 이상의 당선무효형을 선고할 가능성도 없지는 않습니다.
- ·‘아이스온 자카드’는 통기성과 냉감 효과를 높인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다. 앞판, 등판, 넥라인 등 부위별 최적의 냉감 소재를 적용해 전 방향 쿨링감을 전한다. 전면에는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외부 공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며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등판과 소매에는 아이더만의 독자적 냉감 기술의 PCM(상변화물질) 가공이 적용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를 강화했다. 체온 변화에 민감한 넥라인에는 아이더의 차별화된 아이스넥(ICE NECK) 디테일을 적용했다.
- ·
- ·
- ·최대호 안양시장은 언론에서 ‘괴물 산불’이라고 표현했던 이번 영남지역 산불로 어려움에 놓인 이재민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었다며 함께 이 상황을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수많은 기부자 덕분에 시의 따뜻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 ·
- ·
- ·△“결혼으로 모든 것을 얻게 되고 삶은 완성됩니다”
- ·국민의힘 대선 후보 선출을 이틀 앞둔 1일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을 찾아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5.5.1/뉴스1 ⓒ News1 남승렬 기자
热点内容
- ·전용기 의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이재명 하나 막아보겠다고 모든 기득권이 총 출동하고 있다”며 “(대법원의)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반발했다.[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공직선거법 재판 유죄취지 파기환송과 관련 “정의가 실현될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고 1일 말했다.
- ·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유기농신문, 한국인물사연구원 등이 주관한 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은 해당 분야에서 전문성으로 높은 성과를 이룬 인물을 선정, 수여한다.
- ·
- ·◆ 손수호> 그렇습니다. 그런데 이론적으로 가능하다는 것도 정말 아주 지극히 예외적인, 또는 그동안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그런 정도의 절차가 진행이 돼야 되는 거고요.
- ·저는 대학원에서 도시재생과 예술관광을 공부했던 적이 있어서 원래 관심가는 일이긴 했습니다. 청년들이 이 도시를 떠나는 것, 그리고 비수도권의 지역 소멸 문제에 늘 마음이 갔습니다. 이번에 거점으로 삼은 광주 동구 서남동의 인쇄거리는 전시나 행사를 할 때 포스터나 리플렛을 인쇄하기 위해 자주 방문했던 곳입니다. 광주 동구에 있는 반도전자상가에서 처음으로 전시했을 때 광주 동구 도시재생지원센터 주명옥 팀장님을 만나뵌 적이 있습니다. 그때 팀장님께 서남동 인쇄거리에 대한 소개를 들었고, 이번에 지원서를 고민하는 과정에서도 그곳을 거점으로 삼으면 좋겠다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 ·
- ·
- ·이른바 골프 발언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