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郴州市 > 예천군은 예천한우 브랜드 육성, 축산농가 소득 증대사업을 지원한다. 한국종축개량협회는 유전체 분석을 통한 우량 축군 조성과 계획 교배를 추진하고, 예천축협은 유전체 분석 정보를 활용한 우량 암소 보급과 유전자원 보존, 맞춤형 씨수소 정액 생산기반을 구축한다. 正文
예천군은 예천한우 브랜드 육성, 축산농가 소득 증대사업을 지원한다. 한국종축개량협회는 유전체 분석을 통한 우량 축군 조성과 계획 교배를 추진하고, 예천축협은 유전체 분석 정보를 활용한 우량 암소 보급과 유전자원 보존, 맞춤형 씨수소 정액 생산기반을 구축한다.
时间:2025-05-12 17:41: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温岚 阅读:708次
(责任编辑:中国娃娃)
最新内容
- ·
- ·B씨가 유출한 기술 개발에는 정부 자금도 투입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해당 기술을 R&D(연구개발) 과제로 선정해 8억원을 지원했다. 현대차그룹은 2023년부터 A대학과 전기차 충전 관련 공동연구를 진행하며 해당 기술의 양산화를 준비하고 있었다. GM은 기술 일부를 구매해 미국 특허 등록을 추진하고 양산 적합성을 검토 중이었다.
- ·그 틈새를 두고 다양한 정치공학적 셈법이 분출할 수 있다. 일각에서는 ‘반명 빅텐트’도 힘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규정 고려대 연구교수는 “2007년 17대 대선 당시 이명박 한나라당 후보가 BBK 관련 기소 여부 논란으로 사법 리스크가 점증하자 이회창 후보가 보수의 대안 후보로 출마했던 방식이 부각될 수 있다”며 “이 후보의 지지율이 하락할 경우 대안 찾기에 나설 공간이 열리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 ·81년생 : 귀에 솔깃한 말에 넘어가지 마라
- ·1년 전 주장했던 페트로달러 체제가 ‘일렉트로비트(ElectroBit)’ 체제로 전환될 것이라는 과감한 전망을 더 깊게 파고든 것이다. 단순한 희망 사항이 아닌 역사적 패턴에 기반한 예측 가능한 시나리오라며 설득에 나선다.
- ·왈츠의 후임으로는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 특사, 스티븐 밀러 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 서배스천 고카 NSC 부보좌관 등이 거론되고 있다.
-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올 1분기 미국 경제가 역성장하자 “중국과 협상하고 싶다”는 입장도 재차 밝혔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은 30일 각료 회의에서 1분기 국내총생산(GDP)이 0.3% 감소한 것과 관련해 “수입, 재고, 정부 지출 등 왜곡 요인을 제외한 핵심(core) GDP는 3% 올라갔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역성장 수치에 대해서는 “바이든 경제 탓”이라고 강조하면서 “우리는 1월 20일에 정권을 인수했기에 우리에게 좀 더 시간을 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서울고법이 대선 전에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관련 판결을 내놓아야 한다는 발언도 내놓았다.
- ·
- ·충남 아산시는 행정안전부의 2025년 1분기 재정 신속 집행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서울경제]
- ·카카오는 “비정상적이거나 의심스러운 환경에서의 로그인 시도를 자동으로 탐지해 차단한다”며 “이용자에게 즉시 알림 메시지를 전송하고 추가 인증 절차를 요구하는 등의 보호 절차를 갖추고 있다”고 했다.
- ·
- ·한 권한대행 때 잠시 재개됐던 정상외교는 다시 중단될 처지에 놓였다. 최 부총리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한·중·일 및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3’ 재무장관 회의,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할 예정이었다.
- ·2024년 성동구 어린이날 기념 온마을 대축제 ‘와글와글’. 성동구 제공
- ·
- ·50년생 : 타인의 치다꺼리로 바쁘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