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이에 따라 지난달 무역수지는 전년 동월 대비 36억 달러 증가한 48억8000만 달러 흑자로 집계됐다. 올해 1~4월 누계 무역수지 규모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억 달러 증가한 122억 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 ·
- ·
- ·그러면서 2심 재판부는 스스로 부끄러워해야 한다며 2심 재판부 판사들은 이번 판결에 대해 책임을 반드시 져야 한다. 이재명 후보는 그동안 법을 우롱하고 농락했다. 재판을 지연시키기 위해 온갖 법꾸라기 탈법적, 위법적 행위를 했다고 했다.
- ·
- ·
- ·
- ·
-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지원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더 나은 근무 여건 조성을 위한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KB금융은 앞으로도 소방공무원들이 화재 현장에서 보다 안전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본인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챙길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현대모비스가 제네시스 전용으로 카드 형태의 자동차 스마트키(스마트 카드키)를 론칭했다. 이에 따라 '스마트 카드키' 적용 범위를 기존 현대자동차·기아에서 제네시스 브랜드까지 확장했다.
- ·최 교수는 “IT와 인공지능 관련 하드웨어 연구로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후속 연구자들에게 영감을 주며 실제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연구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제95회 춘향제에서 김도연(20·강원 원주·연세대)씨가 ‘미스 춘향 진’에 선발됐다.
热点内容
- ·
- ·
- ·한국노총은 협약서에서 “민주당과 이 후보를 제21대 대선에서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대선 승리를 위해 전 조직적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했다. 이를 위해 한국노총은 ‘한국노총 21대 대선승리실천단’을 구성해 각급 조직별 정책협약 및 후보자 지지 선언, 유세 지원, 투표 독려 활동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 ·2017년 9월, 트럼프 대통령과 로버트 라잇하이저 미 통상대표가 한미자유무역협정 개정을 두고 나눈 대화다. 이 대화는 트럼프의 협상 전략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예측불가능성을 무기로 상대방에게 극도의 불안감을 조성해 양보를 이끌어내는 전략이다. 2025년, 미중 관세전쟁이 다시 시작됐고, 이러한 전략이 재현되고 있다.
- ·HMG, 실차 데이터로 차세대 배터리 연구 중
- ·이에 TCL과 하이센스의 미니LED 시장점유율이 올해 64%까지 치솟을 것이라고 트렌드포스는 전망했다.현대자동차와 하나은행이 블루핸즈 가맹점과 상생 협력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 ·
- ·국가별로는 인도가 10만 3587명으로 가장 많았고, 중국(6만937명)과 인도네시아(1만9761명)가 뒤를 이었는데, 연구팀은 이들 국가에서 주로 플라스틱이 생산되는 한편 규제는 다른 나라보다 약하기 때문이라고 봤다.
- ·
- ·충남 부여군에도 외국인 계절근로자 기숙사가 지어지고 있다. 부여읍 염창리 옛 조폐공사 사택을 리모델링한 부여 기숙사는 6월 준공 예정이다. 18실(연면적 2880㎡) 규모로 총 112명이 생활할 수 있다. 충남 당진시는 대호지면 조금리에 지상 4층(연면적 1164㎡), 40명 수용 규모의 기숙사를 내년 12월까지 건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