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伟文 > 이번 연합 연습에는 합참과 각 군 담당자, 주한미우주군 등 군 관계자들과 함께 국방부와 외교부, 우주항공청, 항공우주연구원, 천문연구원 등 유관기관 우주안보 전문가 40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正文
이번 연합 연습에는 합참과 각 군 담당자, 주한미우주군 등 군 관계자들과 함께 국방부와 외교부, 우주항공청, 항공우주연구원, 천문연구원 등 유관기관 우주안보 전문가 40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时间:2025-05-12 04:51: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阳市 阅读:175次
(责任编辑:巴南区)
最新内容
- ·1일 업계에 따르면 SK가스는 5월 프로판 가격을 kg당 1374.81원으로 정했다. 이는 4월과 동일한 수준이다. 반면 부탄 가격은 L당 1001.30원으로 전달보다 16.25원 인상했다.
- ·
- ·
- ·휴가 복귀를 앞둔 A 씨는 부대에 “아버지께서 간 상태가 좋지 않아 입원 기간이 연장됐다”며 “추가 수술을 해야 해서 휴가 연장이 필요할 것 같다”는 허위 사실을 보고해 일주일간 휴가를 연장하기도 했다.
- ·
- ·한동훈 후보도 페이스북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거짓말 면허증’을 내주었던 항소심 판결을 오늘 대법원이 전원합의체 판결로 바로잡았다”며 “이재명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 이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이날 기자회견은 마포자원회수시설 추가건립 행정소송 주민 승소에 따라 오 시장이 법원 결정 승복 및 마포구민께 사과하고 다른 선택을 해야 함에도, 법원 판결 직후 1월 24일, 항소를 강행하고 오히려 공동이용 협약의 연장을 압박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서울시의 이중적 태도에 대응하는 전면 백지화 선언을 촉구하는 성토의 장으로서, 구호 제창을 시작으로 주민 권리 회복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낭독하고 결의에 찬 목소리를 높이는 순서로 진행됐다.
- ·
- ·이들은 결의문을 통해 “가덕신공항은 지역민의 염원이자 국가 균형발전의 핵심 인프라로서 2029년 12월까지 반드시 적기에 개항돼야 한다”며 “현대건설 컨소시엄의 공사기간 연장 요구를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적 과제에 성실히 협력할 것을 엄중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 ·창원시 관계자는 “계속해서 BRT 찬반 여론이 있어 시민 의견을 청취·검토해 사업 방향을 결정할 계획이다”며 “지금 2단계 사업 문제점을 분석 중에 있으며 관련한 대안이 나오면 올해 말이나 시민토론회를 열 수 있지 않을까 본다”고 말했다.정부가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최대 1800억 원까지 상향하고, 소기업 매출기준도 140억 원으로 올리는 등 10년 만에 상향 개편한다. 이번 조치로 약 570만 개가 넘는 중소기업이 수혜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 ·
- ·
- ·
- ·이날 진행자는 사람들이 인공지능(AI) 챗봇과 건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을지 어떻게 보장할 것인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