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榆林市 > 국회에서 경북 산불 피해 복구 및 향후 대책을 놓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특히 임도(林道) 건설, 폐기물 처리 문제, 산불 대응 체계 정비, 화재 진압 장비 확보 등을 지적하면서 정부 차원의 대책과 예산 마련, 입법 필요성 주장이 나왔다. 正文
국회에서 경북 산불 피해 복구 및 향후 대책을 놓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특히 임도(林道) 건설, 폐기물 처리 문제, 산불 대응 체계 정비, 화재 진압 장비 확보 등을 지적하면서 정부 차원의 대책과 예산 마련, 입법 필요성 주장이 나왔다.
时间:2025-05-12 17:21: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石嘴山市 阅读:660次
(责任编辑:上饶市)
最新内容
- ·현장에서는 흑백 스티커 사진 찍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SK텔레콤 가입자 유심(USIM·가입자 식별 모듈) 정보에 대한 해킹으로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1일 오전 부산 강서구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출국장 SK텔레콤 창구 앞에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해외여행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 ·당시 상황이 담긴 CCTV에는 박대성이 범행 직후 골목을 걸어가다가 고개를 돌리더니 입꼬리를 올리며 웃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해 기소됐다. 국정감사에선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 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도 재판에 넘겨졌다.
- ·또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조기 대선을 공정하고 안정적으로 관리해야 할 책무도 주어졌다. 이 권한대행은 이날 행정안전부 장관 직무대행에 대한 긴급지시를 통해 공정하고 질서있는 대선 관리를 위한 모든 지원을 다하라고 강조했다.
- ·국립부경대는 이번 협약으로 글로컬대학30 사업 비전으로 내세운 블루오션테크 특화 혁신 인재 양성을 위해 국립수산과학원과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 ·농심 관계자는 “뉴욕 대표 한식당들과 협업을 통해 농심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나아가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농심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 ·
- ·
- ·2026년 역사적인 개교 80주년을 맞는 부산대학교(총장 최재원)가 대학의 위상과 발전상, 미래 비전을 담은 슬로건을 제작하기 위한 '2026 부산대학교 개교 8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을 1일부터 5월 한 달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
- ·
- ·
- ·게다가 계획대로라면 전남 순천만, 울산 태화강을 잇는 3호 국가정원이 되는데, 지방자치단체가 조성·운영하다 승격된 두 곳과 달리 조성·운영·관리까지 모든 과정과 예산을 국가가 전담하는 첫 사례라는 점도 부담이 됐다. 이를 계기로 다른 지자체에서도 조성 요구가 잇따를 수 있어서다.
- ·
-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쏟아진다. 이번 제휴를 위해 특별 구성된 업비트 피자데이 세트를 이달 한 달간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모바일·앱)에서 구매하면 6000원 할인 혜택과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 대상 3만 원 상당의 업비트 비트코인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총 30억 원 규모의 비트코인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업비트 신규 가입 후 48시간 내에 등록해야 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