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漯河市 > 더불어민주당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인 박찬대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오늘(2일) 대법원이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 결정을 한 것을 두고 "내란이 여전히 진행 중인 엄중한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正文
더불어민주당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인 박찬대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오늘(2일) 대법원이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 결정을 한 것을 두고 "내란이 여전히 진행 중인 엄중한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09:05: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辽宁省 阅读:795次
(责任编辑:台南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심폐소생술에 대한 교육은 현재 다양한 기관, 매체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그 결과 우리나라의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은 점차 증가하여 최근에는 30%에 육박하고 있으니 이는 우리 사회와 사회 구성원들이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하는 방향으로 차근차근 변화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볼 수 있다.
- ·
- ·
- ·대법원 제2부는 지난 2022년 지방선거 당시 TV 토론과 SNS에 허위사실을 공표해 지방교육자치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서 교육감에 대한 상고심 선고를 오는 15일 오전 10시 10분에 진행합니다.
- ·또한 이 의원은 “며칠 전 스페인과 포르투갈에서 발생한 대규모 정전 사태 역시 사이버공격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예비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며, 디지털 인프라의 본질적 취약성을 지적했다.
- ·
- ·현대경제연구원은 1일 ‘2025년 한국 경제 전망(수정)’ 보고서를 내고 올해 한국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해 12월 당시 전망했던 1.7%에서 0.7%로 1.0%포인트(P) 하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호텔과 골프장에서 사용가능한 ‘조선호텔 상품권’을 출시했다.
- ·2. 두나무, 가상자산 호황에 재계 36위로 껑충…빗썸도 대기업 입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