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湖南省 > 이 후보는 이날 오후 경기 북부 접경지인 포천·연천에서 민심을 청취하는 ‘경청 투어’를 시작했다. 전통적으로 보수 성향이 강한 민주당 열세 지역이다. 正文
이 후보는 이날 오후 경기 북부 접경지인 포천·연천에서 민심을 청취하는 ‘경청 투어’를 시작했다. 전통적으로 보수 성향이 강한 민주당 열세 지역이다.
时间:2025-05-12 11:40: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俞思远 阅读:492次
(责任编辑:于台烟)
最新内容
- ·
- ·
- ·해당 업체는 사회적 소외 계층에 교육을 후원하는 공익 단체인 것처럼 위장해 회원을 모집한 것으로 조사됐다.
- ·그 여성들이 다 아버지 같은 사람하고 결혼하겠어요?(□□ 국제결혼
-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일대일 진로진학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진로탐색존은 17일 구민체육센터 대체육관에 마련된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이번 박람회가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탐색하고 설계할 실질적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서초구, 버스 2대도 추가 투입서울 서초구는 5월 9일 첫차부터 시내버스 4435번 노선이 변경돼 대치동 학원가 등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진다고 30일 밝혔다.
- ·또 우리는 중국과 대화 중이지만 중국 전역에서 공장이 문을 닫고 있다며 우리가 그들의 제품을 수입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
- ·그런 걸 보면 민주당이 지난 총선을 거치면서 민주당의 왼쪽은 거의 지리멸렬해지면서 이재명 후보가 쓸 수 있는 운동장의 크기가 넓어진 거고 만약 이재명 후보가 전두환이 대상이었다면 당내에서도 반발이 컸을 겁니다. 그렇지만 민주당의 주류가 된 386들에게 전두환이 아닌 박정희와 이승만 정도는 충분히 안을 수 있는 정도다. 그 면모를 보여준 거다. 보수 정당이 처한 위치를 보여주는 한 단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 ·동원시스템즈는 지난해 전체 매출(소재부문)의 40%를 수출을 통해 달성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 ·
热点内容
- ·◇사회=AI 등 정책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우리 디지털정부의 수준은 어떠하다고 보는가.
- ·
- ·
- ·
- ·
- ·소방 헬기를 포함한 어떤 항공기도 수방사 허가 없이는 수도권 공역에서 비행할 수 없다. 수도 방위 목적으로 ‘R75’라 불리는 비행제한구역이 서울을 둘러싸고 있어서다. 2024년 12월4일 0시11분, 김현태 단장을 포함해 특전사 제707특수임무단 부대원 96명을 태운 헬기 12대가 모두 국회의사당 운동장에 착륙했다. 그날 밤 누군가 특전사 헬기의 R75 진입을 최종 승인했다는 의미다.
- ·
- ·
- ·
- ·앞서 지난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한 후보 측이 국민의힘 경선 기간 동안 8회를 초과해 문자메시지를 발송했으며 이는 선거법 위반에 해당한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문제를 제기한 국민의힘 당원들은 “선거기간 동안 문자를 11개 받았다”며 “선거법상 한 명의 후보가 8회를 넘는 문자메시지를 전송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한 국민의힘 당원은 한 후보 측이 지난 23~27일 12차례 보낸 문자메시지 캡처 화면을 올리기도 했다. 또 이를 근거로 한 후보가 선거법의 문자 전송횟수 제한 규정(59조 2호)을 어겼다고 주장했다. 해당 조항에 따르면 후보자나 예비후보자가 자동동보통신 방법(동시 수신자가 20명을 초과하거나 20명 이하라도 자동전송 프로그램을 활용한 경우)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횟수는 최대 8회로 제한된다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