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内蒙古自治区 > 6·3 대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2일 철원을 찾았다. 대선 후보 선출 후 수도권을 제외하면 첫 지역 방문이다. 민주당이 약세라고 평가받는 험지를 먼저 찾아 지지를 호소, 통합 행보를 부각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正文
6·3 대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2일 철원을 찾았다. 대선 후보 선출 후 수도권을 제외하면 첫 지역 방문이다. 민주당이 약세라고 평가받는 험지를 먼저 찾아 지지를 호소, 통합 행보를 부각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时间:2025-05-12 15:42: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许秋怡 阅读:565次
(责任编辑:许淑娟)
最新内容
- ·
- ·
- ·
- ·
- ·
- ·
- ·
- ·
- ·Q: 50대 이후의 인간관계는 이전과 달라지나요.
- ·
热点内容
- ·반면에 반도체와 함께 양대 수출 품목인 자동차 수출은 전기차 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과 미국 관세 등 영향으로 작년 동월보다 3.8% 감소한 65억 달러에 그쳤다. 하이브리드차 수출은 14개월 연속 증가하며 호조세를 이어갔으나 내연기관차와 순수 전기차의 수출이 감소하면서 자동차 전체 수출에 영향을 미쳤다. 자동차 부품 수출은 3.5% 증가한 20억 달러를 기록했다.
- ·
- ·다른 한편에선 '팀 코리아'가 체코 원전 사업에서 장기적으로 안정적 수익을 확보할 수 있을지 우려하는 시각도 있다. 이번 체코 원전 수주와 관련해 정확한 수주 가격, 현지화율 등 '팀 코리아'의 사업 수익성에 영향을 줄 계약 핵심 조건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 ·
- ·
- ·
- ·캐시 윌리스 지음, 신소희 옮김, 김영사 펴냄
- ·
- ·
- ·현장에서는 한화그룹 김동관 부회장이 직접 존 필린 장관을 안내하며 한·미 조선업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