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屯昌县 > ◇ 김현정> 어제 그 얘기를 했던데요. 대법원에서도. 2심은 이렇게 뭐라고 할까 전체적인 인상을 살피지 않고 말 자체를 조각하고 분해해서 판결을 했는데 그게 법리를 오해한 거다. 어제 그렇게 얘기를 했죠. 正文
◇ 김현정> 어제 그 얘기를 했던데요. 대법원에서도. 2심은 이렇게 뭐라고 할까 전체적인 인상을 살피지 않고 말 자체를 조각하고 분해해서 판결을 했는데 그게 법리를 오해한 거다. 어제 그렇게 얘기를 했죠.
时间:2025-05-12 15:42: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丽水市 阅读:565次
(责任编辑:舟山市)
最新内容
- ·
- ·이 말대로라면 미국과 협상은 차기 정부가 최종 결정하게 될 것이라던 우리 정부 입장과 크게 배치됩니다.
- ·국가의 정책이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지
- ·일단 피고인이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공판 절차를 중지한다는 형사소송법 개정안 등을 발의하면서 법적인 대비책을 마련하겠단 계획이고요.
- ·
- ·
- ·이어 “지금은 법원의 시간이 아니라 국민의 시간”이라며 “민주당은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맞서 의연하게 국민을 믿고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나아가겠다”고 했다.
- ·신규 앨범 라이브 무대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칸예 웨스트의 브랜드 '이지(Yeezy)'의 시즌 10 컬렉션도 이번 공연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2022년 파리 패션위크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되는 라인업이자, 칸예 웨스트가 힙합 아티스트를 넘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 ·[박성민]
- ·
热点内容
-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는 보수 텃밭 대구·경북을 찾아 대선 승리를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 ·
- ·그리고 공직선거법의 기준 자체가 너무나 빡빡하게 적용이 된다라고 한다면 정치인들의 발언 자체가 너무 제약이 많이 걸리는 것이고 그런 면에서 공직선거법 개정의 필요성을 계속 대두가 됐던 거거든요. 저는 이번 문제를 통해서 사실은 이번에 재판부에서도 이야기를 했던 게 피고인의 표현이 당초 의도하지 않았던 말을 암시한다고 하면서 다른 가능성까지도 확장해서 해석하는 것은 대법원 판례상 허용이 안 된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 ·
- ·[박성민]
- ·
- ·
- ·30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델라세, 워싱턴포스트(WP) 등은 타글레 추기경이 2019년 한 행사에서 레논의 '이매진(Imagine)'을 부르는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