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合肥市 > 특히, ‘햇살아래’와 ‘그린나래’ 공동육아방은 어린이날을 맞아 월요일 휴무 없이 특별 운영되며 공동육아방 놀이 행사에 참여한 가정에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가정은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또는 우리동네키움포털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正文
특히, ‘햇살아래’와 ‘그린나래’ 공동육아방은 어린이날을 맞아 월요일 휴무 없이 특별 운영되며 공동육아방 놀이 행사에 참여한 가정에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가정은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또는 우리동네키움포털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时间:2025-05-12 12:57: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郭凌霞 阅读:466次
(责任编辑:徐若萱)
最新内容
- ·많은 전문가는 현 정부의 핵심 농정인 직불제 확대와 청년농 육성은 다음 정부에서도 이어가길 바랐다. 이에 더해 김태연 단국대학교 식품자원경제학과 교수는 “농업을 산업적으로 성장시키는 정책은 차기 정부에서도 지속해서 추진돼야 한다”고 밝혔다.
- ·
- ·
- ·이 같은 논란을 의식한 듯 대법원은 판결 직후 보도자료를 통해 사건의 적시 처리를 도모했다며 이례적 신속 결정의 배경을 설명했다. 대법원은 1·2심 절차에만 2년 6개월이 소요됐고 유무죄 판단이 엇갈리면서 초래된 혼란과 사법 불신의 정도가 유례없이 심각하다고 인식했다며 사건 접수 직후부터 사실관계 파악과 법리 검토에 착수해 치열한 토론 끝에 신속하고 충실하게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 ·
- ·
- ·━
- ·
- ·A. 아이고, 회사 업무가 아니라 심부름을 하다 다치셨다니, 정말 속상하시겠어요. 무슨 화훼농장도 아니고, 화분을 30개나 키우는 회사라니요. 당번을 정해 돌아가면서 하는 것도 아니고, 막내에게만 잡심부름을 강요하고 있다니 화가 납니다.
- ·◇서용주: 그게 말이 안 되는 게..
热点内容
- ·올해 참관객 1500여 명이 부스를 방문한 가운데, 안랩은 ‘통합 보안’ 관점에서 다양한 자사 제품을 시연하고 북미·중동·아시아·유럽 등 글로벌 기업 및 기관과 솔루션 도입 상담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각 전시 제품의 특장점과 필요성을 소개하는 ‘부스 발표 세션’을 상시 운영하며 안랩의 30년 보안 인사이트를 녹여낸 전문 콘텐츠로 참관객과 소통했다.
- ·
- ·2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주호 권한대행은 이날 모든 부처와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안보 및 외교, 치안, 선거관리와 경제 등에 긴급 지시사항을 전달했다.
- ·협약식은 지난달 22일 코레일 경북본부 사옥에서 열렸으며, 두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 구축 ▷지역민을 위한 공익사업 추진 ▷사회공헌·의료자원봉사 활동 추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 ·◆ 최재성> 우선 심 총장, 검찰총장하고 최상목 대행의 경우에는 조금 진도가 다르죠. 최상목 대행은 이미 탄핵안이 상정이 돼서 법사위까지 가서.
- ·
- ·
- ·
- ·한편, 민주당은 본격적인 선거 모드에 돌입한다. 이날여의도 당사에서박찬대·윤여준 상임총괄선대위원장 등 선대위 주요 인사들의 참석한 가운데, 첫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