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손글씨대회' 도전해보다
时间:2025-05-12 07:37: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蔡一智 阅读:274次
(责任编辑:大泽誉志幸)
最新内容
- ·
- ·한편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열린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에 돌려보냈다
- ·
- ·
- ·돌봄 대기 초등학생은 방과 후 양육자가 귀가할 때까지 사교육에 의존해야 한다. 사교육마저 받을 수 없는 초등생은 혼자 집에 머무는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다. LG유플러스는 이를 해소하기 위해 우리누리 조합과 협력, AIoT를 적극 활용하고 지역사회 온·오프라인 돌봄 서비스와의 연계를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 ·권 원내대표는 아직 흥분이 가라앉지 않는다며 이번 대법원 판결은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라고 했다. 그는 진영 논리에 눈이 먼 2심 재판부 판결은 법을 정치도구로 전락시킨 반법치주의적, 반헌법적 판결이다. 대법원은 이를 빠른 시일 내 바로 잡고 국민은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알았다고 말했다.
- ·서울남부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조재철)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혐의로 업체 운영자 A씨(50대·남)를 구속 기소하고 영업 총책 B씨(40대·여)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1일 밝혔다.
- ·이날 회의에선 해안 관광개발사업 국가 계획 반영, 여수~남해 해저터널 건설 등 영호남 협력 사업 성과가 공유되기도 했다.
- ·
- ·감정인식 능력에서는 한국어와 영어 모두에서 앞서며, 감정까지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AI 모델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미지와 음성을 통합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이미지-음성 QA(질의응답)’ 태스크에서도 글로벌 모델 대비 높은 성능을 보였다.
热点内容
- ·이달 성수동서 뷰티페스타
- ·이 사업은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입주 공장과 공동주택이 늘어남에 따라 발생하는 오·폐수를 적정 처리하기 위해 지난 2023년 8월부터 사업비 165억원을 투입해 추진하고 있다.
- ·지난해 4월에는 148억원 규모로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바이오 헬스 소재 통합 플랫폼 기반 구축 사업을 시작했다. 인공지능을 활용해 바이오헬스 소재의 안전성, 유효성을 예측하고 독성 고속 판독과 오가노이드(장기유사체) 기반 동물대체시험 등의 서비스 제공에 나선 것이다.
- ·한국노총은 오후 2시부터 광화문 동십자각 일대에서 ‘세계노동절 전국노동자대회’를 진행한다. 3만명이 신고됐다. 그 밖에도 자유통일당이 동화면세점 앞 인도와 을지로1가 교차로 일대에서 집회와 행진을 예고하며 3만 명을 신고했다.
- ·1905년 을사늑약과 1910년 한일합방을 주도했던 이완용의 증손자가 국가로부터 환수한 땅을 매각하고 캐나다로 이주해 국민적 공분이 일고 있다.
- ·
- ·■ 통화정책 패러다임 전환: 이창용 한귝은행 총재가 제로금리 근접 시 양적완화(QE) 도입을 검토하겠다고 공식화했다. 금리 인하만으로는 구조적 저성장 극복에 한계를 드러낸 것이다. 시중 유동성 공급을 강화하는 환매조건부채권(RP) 거래 정례화도 곧 시행될 예정이다.
- ·
- ·
- ·정부는 올해 근로소득 기준을 완화해 가입 문턱을 낮췄다. 가입 요건 중 근로·사업소득 기준의 상한을 기존 230만원에서 25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계좌 가입 기간 중 적립중지 신청과 3년 만기 후 만기지급해지 신청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신청 기능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