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常石磊 > 올해로 서른살이 된 농협유통(대표 이동근)이 ‘대한민국 신선장터’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농협유통은 4월30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열고 ‘미래형 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케이(K)-신선푸드 리딩 컴퍼니’ ‘강력한 성과 효율적인 조직’을 3대 비전으로 제시했다. 행사엔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 문석근 농협재단 사무총장, 김지현 경기 여주 가남농협 조합장(이하 농협유통 이사), 심청용 북대전농협 조합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박 대표(앞줄 왼쪽 다섯번째부터), 이 대표 등이 비전과 다짐이 적힌 패널을 들어 보이고 있다. 正文
올해로 서른살이 된 농협유통(대표 이동근)이 ‘대한민국 신선장터’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농협유통은 4월30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열고 ‘미래형 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케이(K)-신선푸드 리딩 컴퍼니’ ‘강력한 성과 효율적인 조직’을 3대 비전으로 제시했다. 행사엔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 문석근 농협재단 사무총장, 김지현 경기 여주 가남농협 조합장(이하 농협유통 이사), 심청용 북대전농협 조합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박 대표(앞줄 왼쪽 다섯번째부터), 이 대표 등이 비전과 다짐이 적힌 패널을 들어 보이고 있다.
时间:2025-05-12 07:25: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西城区 阅读:267次
(责任编辑:嘉义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시민사회도 항의 대열에 합류했다. 동남권관문공항추진 부울경범시민운동본부를 비롯한 7개 시민단체는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공사기간 연장은 받아들일 수 없다라고 밝혔다. 미래사회를 준비하는 시민공감 등도 전날 기자회견에서 몽니를 부리는 것이라며 현대건설을 향해 거세게 비판했다.
- ·검찰은 지난해 10월 송 의원의 비서관 등 4명을 같은 혐의로 먼저 불구속 기소한 이후 보완 수사를 거쳐 송 의원 등 4명을 올해 3월 추가로 기소했습니다.
- ·NBS 조사는 휴대전화 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면접으로 이뤄졌다. 응답률은 19.3%, 표본오차는 95% 신뢰 수준에서 ±3.1%p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노란봉투법(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2·3조 개정안)’과 정년 연장 추진을 담은 노동 공약을 발표했다. 노란봉투법은 파업행위에 대한 기업의 손해배상과 가압류를 제안하는 내용으로 그동안 경영계에서는 ‘불법 파업 조장법’이라고 반대해왔다. 이 후보가 성장론을 강조하면서도 ‘반(反)기업’ 정책에 대한 의지도 함께 밝히고 있어 ‘오락가락 행보’라는 지적이 나온다.
- ·그러나 올해 들어 지난 2월 정용진 회장이 먼저 이 총괄회장이 보유한 이마트 지분 10% 전량을 시간 외 거래로 사들였다.
- ·
- ·검찰, 김건희 수행비서 2인 주거지도 압수수색
- ·김상훈 정책위의장도 오늘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얼마 전 우리 당에서 대선 공약으로 발표한 주 4.5일 근로제는 유연근로형 4.5일제"라며 "현행과 같은 주당 근로 시간에 전체적인 임금 급여의 차이가 없이 동일 직장 내에서도 자율적으로 선택해서 시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
- ·앞면의 청제건립비에는 신라 법흥왕(재위 514∼540) 23년에 해당하는 536년 2월 8일에 ‘○탁곡’ 지역에 큰 제방을 준공한 사실과 공사 규모, 동원 인원 등이 기록돼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