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西沙群岛 > ‘규칙 기반 자유무역 질서’에 익숙한 이들이 보기에는 ‘광기’에 가까운 흐름이다. 미국 금융시장에서 영향력이 큰 인물 중 한 명인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CEO는 4월15일 영국 〈파이낸셜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관세가 미국의 지위에 미칠 영향을 이렇게 표현했다. “관세와 무역 전쟁이 사라질 때까지 사람들은 미국을 신뢰할 수 있을지 의문을 던지게 될 것이다.” 트럼프 1기 행정부 참모였던 존 볼턴 전 국가안보보좌관 역시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는 4월15일 미국 CNBC와의 인터뷰에서 동맹국을 겨냥한 관세 정책에 대해 “이것은 친구를 대하는 방식이 아니다. (우리는 보통) 공개적으로 그들의 뺨을 때리며 ‘무역협상을 더 잘하지 않으면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말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正文
‘규칙 기반 자유무역 질서’에 익숙한 이들이 보기에는 ‘광기’에 가까운 흐름이다. 미국 금융시장에서 영향력이 큰 인물 중 한 명인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CEO는 4월15일 영국 〈파이낸셜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관세가 미국의 지위에 미칠 영향을 이렇게 표현했다. “관세와 무역 전쟁이 사라질 때까지 사람들은 미국을 신뢰할 수 있을지 의문을 던지게 될 것이다.” 트럼프 1기 행정부 참모였던 존 볼턴 전 국가안보보좌관 역시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는 4월15일 미국 CNBC와의 인터뷰에서 동맹국을 겨냥한 관세 정책에 대해 “이것은 친구를 대하는 방식이 아니다. (우리는 보통) 공개적으로 그들의 뺨을 때리며 ‘무역협상을 더 잘하지 않으면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말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8:01: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市花地玛堂区 阅读:828次
(责任编辑:鹤岗市)
上一篇:현재 수성구는 총 618개소의 금연구역을 지정해 운영 중이며, 대표적인 금연구역으로는 수성못, 주요 공원, 버스정류장, 도시철도 입구, 택시승차대, 그리고 범어네거리, 황금네거리, 신매네거리 등 주요 횡단보도가 포함된다.
下一篇:임 회장은 최근 외국인 투자자들을 만나 주주환원 정책과 지난해 착수한 동양생명·ABL생명 인수와 관련된 그룹의 현황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기도 했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우리금융의 '보험사 인수'가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집중 질의했고 임 회장은 금융그룹의 경쟁은 포트폴리오의 경쟁이므로 보험사 인수가 중요하다고 재차 설명하며 의지를 표명했다.
下一篇:임 회장은 최근 외국인 투자자들을 만나 주주환원 정책과 지난해 착수한 동양생명·ABL생명 인수와 관련된 그룹의 현황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기도 했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우리금융의 '보험사 인수'가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집중 질의했고 임 회장은 금융그룹의 경쟁은 포트폴리오의 경쟁이므로 보험사 인수가 중요하다고 재차 설명하며 의지를 표명했다.
最新内容
-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참여로, 올해도 세계 골프팬들에게 K-베이커리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알린다는 계획이다.
- ·
- ·김종혁
- ·한국수력원자력이 사업비 26조 원 규모의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2기 건설 사업을 최종 수주했다. 체코 정부는 각료회의에서 이러한 내용의 원전 사업 예산을 승인하고 오는 7일 프라하에서 한수원과 체코전력공사 자회사가 본계약을 맺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리가 해외에서 원전 건설 사업자로 선정된 건 2009년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K원전의 쾌거가 아닐 수 없다.
- ·
- ·
- ·개헌에 착수할 수도, 개헌을 완수할 수도 없습니다.
- ·
- ·해외 로밍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는 ‘유심보호서비스2.0’을 오는 14일부터 시행한다. 유심보호서비스2.0은 온라인·모바일T월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유심보호서비스에 이미 가입한 경우는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 적용된다.
- ·
热点内容
- ·
- ·
- ·의협은 “이런 문제로 심사평가원을 통보 대상으로 포함하려는 약사법 개정안이 발의되었으나,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의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보류된 바 있다”라며 “하위법령 개정만으로 정책을 강행하는 것은 심각한 절차적 위법”이라고 밝혔다.
- ·
- ·
- ·전국 최초 보증금 없이 관리비만 납부하는 ‘취업청년 무상 임대주택’ 100호를 공급과 시민 5천명에게 1인당 15만원의 평생학습 비용을 지원하는 나주愛 배움바우처 사업을 통해 청년 인구 유입과 안정적인 정착 기반을 마련했다.
- ·아래는 한 전 대행의 대국민담화 전문입니다.
- ·[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서울시설공단은 장애인콜택시 심야시간대 사전예약제를 새로 도입하고, 장애인 나들이 동행 버스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 ·김 대행은 또 노무현 전 대통령을 부정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한 대행이 과거 참여정부에서 국무조정실장, 부총리, 총리를 맡고도 노 대통령 서거 당시 공동장례위원장 요청을 냉정하게 거부했다고 했다.
- ·노유자시설은 고령층의 건강관리와 사회적 관계 회복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조성되며, 공공도서관은 지역 아동과 청소년, 주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열린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