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닷컴 대표
时间:2025-05-12 09:04: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保罗安卡 阅读:326次
(责任编辑:美声男伶)
最新内容
- ·
- ·한 전 대행은 개헌의 구체적인 내용은 국회와 국민들이 치열하게 토론해 결정하시되 저는 견제와 균형, 즉, 분권이라는 핵심 방향만 제시하겠다고 약속했다.
- ·1·19 서부지법 폭동은 지금껏 알던 세상이 무너지는 사건이었다. 12·3 비상계엄 이후, 윤석열에 대한 탄핵소추안 통과와 파면은 반헌법·반민주주의 세력에 맞선 시민들의 성과였다. ‘함께’ ‘승리했다’는 감각이 있었다. 1·19 서부지법 폭도들은? 이들과도 함께 갈 수 있나? 2030 세대 윤석열 지지자들의 온라인 집결지로 알려진 디시인사이드 ‘미국 정치 갤러리’ ‘국민의힘 비대위 갤러리’ 등에 투명하게 드러난 그들의 분노를 살피다가 답답함을 안고 이 책을 펼쳤다.
- ·2일 고흥소방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32분쯤 복래면 한 주택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에 의해 31분 만에 꺼졌다. 불이 난 주택 거실에서는 50대 남성 주민 A씨가 숨져 있었다. 또 주택 83㎡ 중 절반과 가재도구 등이 타 소방서 추산 430만원 상당 재산피해가 났다.
- ·앞서 서울시와 성남시는 지난해 말 양 도시 간 광역교통 협력체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후동행카드 확대를 논의해왔다.
- ·
- ·
- ·
- ·이날 확대간부회의에는 김윤상 기재 2차관과 실·국장 등 주요 간부들이 참석했다.
- ·이 자리는 경기도교육청, 광명교육지원청 및 광명시청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하여 광명시의 대규모 주거단지 조성에 따른 학령인구 증가에 대응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 활동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热点内容
- ·
- ·국제적 멸종위기종인 상괭이가 만삭의 몸으로 바닷속을 헤엄치고 갓 태어난 새끼를 돌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 ·
- ·
- ·
- ·
- ·선거 첫째 날 오후에 한 차례, 이후 3일간은 오전·오후 두 차례씩 투표를 하는데 교황이 선출되지 않으면 최대 1일간 투표를 중단하고 기도와 더불어 비공식적인 토의와 함께 선임 부제 추기경의 영성적 권고를 듣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에는 교황이 선출될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한다. 20세기에 소집된 콘클라베에서 가장 짧은 경우는 이탈리아 추기경 에우제니오 파셀리(비오 12세)가 선출된 때(1939년 3월 1일∼2일까지 3차례 투표)였고, 가장 길었던 경우는 이탈리아 추기경 아칠레 라티(비오 11세)가 선출된 때(1922년 2월 2일∼6일까지 14차례 투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