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牡丹江市 > 시는 추경 확보는 주낙영 경주시장의 중앙부처 및 국회 설득이 주효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주 시장은 지난달 1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준비위 회의에 참석한 뒤 국회로 이동해 예결위 허영(더불어민주당) 간사를 만나 사업 필요성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주 시장은 “경주가 세계 정상과 글로벌 CEO를 맞이할 무대인 만큼, 정부의 재정지원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예산 반영 과정에서 지역구 국회의원이자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인 김석기 의원의 지원과 조율도 큰 힘이 됐다. 正文
시는 추경 확보는 주낙영 경주시장의 중앙부처 및 국회 설득이 주효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주 시장은 지난달 1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준비위 회의에 참석한 뒤 국회로 이동해 예결위 허영(더불어민주당) 간사를 만나 사업 필요성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주 시장은 “경주가 세계 정상과 글로벌 CEO를 맞이할 무대인 만큼, 정부의 재정지원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예산 반영 과정에서 지역구 국회의원이자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인 김석기 의원의 지원과 조율도 큰 힘이 됐다.
时间:2025-05-12 15:44: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邓力源 阅读:710次
(责任编辑:郑日英)
最新内容
- ·
- ·
-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올바른 개헌이고
- ·금리선물 시장에선 미 연방준비제도가 다음 달(6월)부터 금리 인하에 나설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치고 있습니다.
- ·이 후보가 대선 본선에 처음 도전한 2022년 대선 때 민주당 선대위원장은 13명이었다. 민주당이 ‘용광로 선대위’라고 불렀던 2017년 문재인 전 대통령 후보 선대위의 위원장도 19명이었다. 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의 선대위 위원장은 각각 김종필 전 총리, 정대철 헌정회장이 맡았었다. ‘규모가 너무 크다’는 지적에 대해 김윤덕 민주당 사무총장은 “(선대위원장 22명이) 많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각 위원장의 과업이 분명하게 반영될 것”이라고 했다. 민주당은 앞으로 영입 인사 등을 추가로 선대위원장에 위촉할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익명을 요구한 그의 친척은 미국 매체 아무TV에 모함마드 라흐마니라는 탈레반 사령관이 수년 전부터 자신과 아비다의 결혼을 위해 아비다와 가족을 압박해왔다고 말했습니다.
- ·2027학년도 수능은 2028학년도 대입 개편 전 마지막 통합 수능이다. 2028학년도 수능에서는 국어·수학·사회·과학에서 선택과목이 사라져 문·이과가 똑같은 시험을 치른다. 이 때문에 2027년 대입을 ‘마지막 기회’로 인식하는 N수생(대입에 2번 이상 도전하는 수험생)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 ·
- ·테슬라 CEO로 본업 복귀를 앞둔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효율부(DOGE) 수장이 이례적으로 주류 언론과 단체 인터뷰를 자청했다.
热点内容
- ·
- ·SK Telecom has yet to confirm the cause of the breach and says it is considering all possibilities.
- ·
- ·[김문수 / 국민의힘 경선후보]
- ·
- ·먼저 수해취약지역과 빗물펌프장 등 수방시설물에 대한 사전점검에 나섰다. 특히 지난 2022년 8월 기록적인 폭우 당시 대심도 빗물터널의 효과를 입증한 바 있는 ‘신월빗물저류시설’을 대상으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 ·애플은 이후 제3자 결제로 연결되는 외부 연결 링크를 허용하면서 27%의 별도 수수료를 책정했습니다.
- ·연매장
- ·흑우는 과거 농사지을 때 도움이 됐고, 조선 시대 임금에게 진상했을 정도로 맛도 좋은 것으로 평가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