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巧巧 > 뿐만 아니라 ▷한국 관객이 가장 사랑하는 영화 OST로 뽑힌 ‘Lost stars’가 등장하는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7월 1일) ▷개봉 30주년을 맞아 세로 자막 형태로 복원된 일본 영화 ‘러브레터’(7월 15일) ▷18년 만에 4K 리마스터링으로 부활한 비주얼 걸작 ‘더 폴: 디렉터스 컷’(7월 22일) ▷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한글 자막 CC 버전’으로 돌아온 여름 향기 가득한 청량 로맨스 ‘청설’(7월 29일) ▷이복 여동생과 세 자매의 만남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바닷마을 다이어리’(8월 5일) 등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상영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무료. (051)780-6080 正文
뿐만 아니라 ▷한국 관객이 가장 사랑하는 영화 OST로 뽑힌 ‘Lost stars’가 등장하는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7월 1일) ▷개봉 30주년을 맞아 세로 자막 형태로 복원된 일본 영화 ‘러브레터’(7월 15일) ▷18년 만에 4K 리마스터링으로 부활한 비주얼 걸작 ‘더 폴: 디렉터스 컷’(7월 22일) ▷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한글 자막 CC 버전’으로 돌아온 여름 향기 가득한 청량 로맨스 ‘청설’(7월 29일) ▷이복 여동생과 세 자매의 만남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바닷마을 다이어리’(8월 5일) 등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상영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무료. (051)780-6080
时间:2025-05-12 16:22: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西藏自治区 阅读:589次
(责任编辑:浦东新区)
最新内容
- ·
- ·
- ·일본은 1998년부터 30년에 걸쳐 적용할 계속 근로 로드맵을 만들었고 65세 고용확보 법정 의무화까지 12년의 시간을 들여 점진적으로 추진했다. 기업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퇴직 후 재고용’ 방식은 도요타자동차나 히타치제작소 등에서도 도입하고 있다. 재고용 시 정년 시점의 약 60~70% 수준으로 임금이 하락하기도 하지만 업무 강도가 낮고 재택근무 혹은 주 4일 근무제 등 근무시간과 근무 형태의 유연성을 강화하고 있다.
- ·
- ·이에 특수본은 공소 유지를 진행하는 한편,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에 대한 보완 수사를 거쳐 이날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고 설명했다.
- ·
- ·◀ 리포트 ▶
- ·
- ·
- ·
热点内容
- ·검찰은 '건진법사' 전성배 씨의 지방선거 공천 개입 사건을 수사하다 통일교의 윤영호 전 본부장이 건넨 수상한 '고문료'를 확인했습니다.
- ·
- ·
- ·한동훈 후보는 오늘(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재명 후보에게 ‘거짓말 면허증’을 내주었던 항소심 판결을 오늘 대법원이 전원합의체 판결로 바로잡았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 ·
- ·
- ·유영상 대표는 "SK텔레콤과 직접 계약을 맺지 않는 판매점에 대해 어떻게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고 판매점은 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이기에 영업 중단을 말하기는 굉장히 어려운 일"이라며 "판매점에 대해서는 (신규 가입·번호 이동) 중단을 (요구하지) 못 하는 쪽으로 결론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 ·1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체코 정부는 30일(현지시간) 체코 두코바니 원전 신규 건설 예산을 승인하는 회의를 열고 오는 7일 한수원과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볼튼은 인터뷰에서 “두 딸과 손주들 6명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위안을 찾고 있다”며 “매일 명상하고 골프도 즐기며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도 하고 있다. 건강이 더 나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 “(투병 생활을 통해) 인생에서 더 큰 감사함을 느낀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법을 배운다”고도 덧붙였다.
- ·워싱턴에서 KBS 뉴스 김경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