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基琦 > DNA 시퀀싱 결과 바이오필름 샘플에서 병원성이 있는 박테리아와 항생제 내성 유전자가 존재한다는 점이 확인됐다. 박테리아는 가정용 세제에 내성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특정 항생제에 대한 내성을 키우는 원인이 된다는 점도 확인됐다. 正文
DNA 시퀀싱 결과 바이오필름 샘플에서 병원성이 있는 박테리아와 항생제 내성 유전자가 존재한다는 점이 확인됐다. 박테리아는 가정용 세제에 내성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특정 항생제에 대한 내성을 키우는 원인이 된다는 점도 확인됐다.
时间:2025-05-12 05:55: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费星 阅读:213次
(责任编辑:童安格)
最新内容
- ·
-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 ·결과에 따라 이 후보의 대선 행보에 적잖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 ·과기정통부는 오늘(1일) SK텔레콤이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추진을 촉구한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 ·
- ·산업통상자원부가 1일 내놓은 4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한국의 대미 수출은 106억3000만달러로, 작년 동월 대비 6.8% 급감했다. 관세 영향을 명확히 측정할 수는 없지만, 자동차의 4월 대미 수출이 25억1000만달러로, 작년보다 16.6% 줄어든 게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가장 먼저 25% 품목 관세를 맞은 철강 대미 수출이 7.1% 감소한 것도 영향을 미쳤다.
- ·교신저자인 트라산데 교수는 “프탈레이트로 인한 심장병 위험 부담은 지역들 사이에 차이가 명확하게 존재한다”며 “이 연구는 급속한 산업화와 플라스틱 소비가 진행 중인 지역에서 화학물질 노출을 줄이는 조치가 시급함을 보여준다”고 말했다.인공지능(AI)의 발전 속도는 우리가 따라잡는 속도를 훌쩍 넘어서버렸다.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AI 기술에 관한 뉴스를 보고 있노라면, 처음에는 탄성을 질렀지만 이제는 무섭기까지 하다. 학술적으로는 이러한 종류의 스트레스를 테크노스트레스라고 부른다. 디지털피로, 기술불안증, 정보과부하 등으로 불리우기도 한다.
- ·추진단은 2022년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에 발생한 대형산불 복구과정에서 확립된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과학적 의사결정을 통해 복구 방향을 확정할 방침이다. 이후 지자체별 산불피해지 복구·복원 기본계획 수립에 필요한 지침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15일 열리는 킥오프 회의를 시작으로 6~7월 지역별 현장토론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어 9~11월 기본계획 점검 지원 등을 거쳐 12월 지역별 복구·복원 기본계획을 수립하기로 했다.
- ·
- ·★ 두 번째 뉴스 키워드 : 조기 대선에 ‘관세 협상’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