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아침 제주시 한림읍 등에서도 비슷한 구름이 목격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时间:2025-05-12 09:39: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方丽仪 阅读:347次
(责任编辑:刘惜君)
最新内容
- ·[리포트]
- ·
- ·다만, 수주 가격 외에도 체코 측이 원하는 '60% 현지화율 목표'와 '미국 웨스팅하우스 몫' 변수가 체코 원전 사업의 수익성 확보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이 중 웨스팅하우스와의 관계 문제는 체코 원전 사업 수익률에 보다 직접적 영향을 줄 요인으로 손꼽힌다.
- ·
- ·지난달 22일 중국 안후이성 허페이시(合肥市)에 위치한 중국 3대 전기차 스타트업 니오(NIO·蔚來)의 신차오 2공장. 33만㎡의 공장 한편에 조성된 금속 철장인 ‘마법의 큐브(魔方)’ 안에선 자동차의 몸통인 차체들이 공중을 가로지르며 쉴 새 없이 ‘빈칸 채우기’를 하고 있었다. 700여 개의 차체를 보관할 수 있는 이곳은 고객의 주문을 받기도 전에 ‘재료’를 다듬어 채워 놓는 저장고다. 공장의 뇌 역할을 하는 자체 개발 스마트 운영체제(OS)인 ‘천공(天工·하늘의 솜씨)’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시장에서 선호하는 차량 색상과 부품 조합을 예측하고 큐브에 실시간 명령을 내린다. 큐브가 차체를 도장·조립 시설로 보내면 1120대의 로봇과 2000명의 인간 근로자가 달라붙어 차가 완성된다. 업계에선 천공이 최대 3개월 이후의 주문까지 사전 예측할 수 있다고 본다. 2022년에 문을 연 이 공장은 말하자면 ‘하늘의 솜씨’로 ‘마법의 공간’을 조종하고 있는 셈이다.
- ·
- ·
- ·지난 18일 진행된 예매가 그 증명이었다. 당시 판매된 것은 블라인드 티켓이었다. 출연진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한 행사였다. 그럼에도 판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됐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대한 신뢰가 입증된 것이다.
- ·
- ·한덕수 권한대행 ‘국민께 드리는 말씀’ 전문
热点内容
- ·
- ·
- ·체코 정부는 각료 회의를 열어 원전 신규 건설 예산을 승인하고, 한수원과 본계약을 맺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양당은 추경안 규모를 정부가 제출한 12조 2000억 원보다 1조 6000억 원 증액된 13조 8000억 원으로 합의했다.
- ·
- ·집중취재 통합교육지원청 분리 뒷전 경기도교육청의 숙원이자 핵심 공약사업인 통합교육지원청 분리가 공회전을 거듭, 일선 통합교육지원청들이 업무가중에 시달리고 있다, 통합교육지원청을 둔 지자체 모두 신도시 조성으로 인한 학생 인구, 교육 행정 수요 증대라는 공통점을 안고 있지만 문제 해결의 열쇠가 될 관련법 개정이 대통령 탄핵과 조기대선으로 뒷전이 됐기 때문이다.
- ·한국 경제가 불황 국면에서 탈출하는 전형적인 경로는 수출 경기 호조가 내수 회복으로 이어지는 것이지만, 올해 교역 환경의 급격한 악화로 수출의 경제 성장 견인도 기대하기 어려워졌다.
- ·무룡사 대방광원각수다라요의경은 선조 2년인 1569년 전라도 무등산 안심사에서 간행한 판본으로, 2권 1책 35장으로 이뤄져 있다.
- ·
- ·◀ 앵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