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阜新市 > 신현동과 고산동에는 ‘육아종합지원센터 분관’을 설치해 육아 지원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고, 오는 5일 어린이날에는 곤지암도자공원에서 ‘어린이날 가족 축제’를 열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正文
신현동과 고산동에는 ‘육아종합지원센터 분관’을 설치해 육아 지원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고, 오는 5일 어린이날에는 곤지암도자공원에서 ‘어린이날 가족 축제’를 열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时间:2025-05-12 11:00: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丰都县 阅读:396次
(责任编辑:潜江市)
最新内容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 후보는 경선 초반에는 한 총리와의 단일화에 적극적인 모습이었다. 2002년 ‘노무현-정몽준’식 여론조사 경선 모델을 단일화 방식으로 거론하기도 했다. ‘후보 간 담판’ ‘추대’ 등의 방식으로 한 총리에게 국민의힘 대선 후보 자리를 양보할 가능성도 열어뒀던 것으로 알려졌다.
- ·한화시스템은 국내 최고의 레이다 기술을 보유한 K-방산 대표 기업이다. 지대공 유도무기체계뿐만 아니라 한국형 차기 구축함(KDDX)과 최신예 호위함 FFX 배치-III의 다기능 레이다.(MFR),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의 ‘눈’인 AESA(능동 위상배열) 레이다까지 대한민국 육·해·공 안보 자산의 다기능 레이다를 만들어왔다.차기 대통령으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적합하다는 응답이 42%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1일 나왔다.
- ·
- ·
- ·지난해에는 지역사회 연계 ESG 경영 활동으로 서울 종로구와 손잡고 ‘종로 자원재순환 거점센터 에코스테이션’ 사업을 시작했다. 에코스테이션 시설 설치 비용과 운영에 필요한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다.
- ·국무총리로서 대통령을 보좌한 경험에 비춘 국정운영 방향성도 제시했다.
- ·죽현마을아이파크1차 단지는 지난 2004년 7월 26일 입주한 아파트다. 모두 15개동으로, 1466가구인 단지다. 이 아파트 단지는 최근 6개월 동안 한 달에 평균 6.8건씩 거래됐다. 이 기간 체결된 매매 거래 내용을 보면, 가장 손바뀜이 많이 이뤄진 전용면적은 84㎡형이다. 같은 기간 집계된 전용면적별 평균 실거래가격을 보면 △84㎡ 8억1058만원 등이다.아이돌 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머무는 공동 숙소에 침입해 물건을 훔친 2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 ·If the retrial results in a fine below 1 million won, Lee will remain eligible to run. However, in its decision, the Supreme Court found that Lee’s past remarks about a golf outing with the late official Kim Moon-gi and a controversial rezoning project in Baekhyeon-dong constituted false information that could mislead voters regarding his qualifications for public office.
热点内容
- ·유스 어드벤처 전시장에 마련된 스핀오프 필름 상영관에서는 티니핑 캐릭터들이 아이오닉 5를 기반으로 만든 현대차 전용 캐릭터를 타고 레이싱 대회에 도전하는 내용의 '반짝이는 우정 레이싱 : 레이서 하츄핑과 깡총핑의 탄생'이 상영된다. 밴드 '잔나비'가 동심을 키워드로 작곡한 어른들을 위한 동요 '아름다운 꿈'이 주제곡으로 삽입됐다.
- ·
- ·
- ·
- ·'2025 공주 페스티벌'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계절별 공주'라는 테마로 구성한 상설 야간관광 콘텐츠로, 이번 봄 프로그램은 '온 휘 공주'를 주제로 꽃이 피어나는 따뜻한 계절의 정취를 공주만의 방식으로 풀어낸다.
- ·이날 행사에는 학교법인 혜전학원 이준호 이사장, 이세용 상임이사, 박정주 충남도 행정부지사, 김일수 충남부교육감, 이용록 홍성군수,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이경희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사무총장, 주한 중국대사관 장남 참사관, 중국 내몽고홍덕문리학원 주옥수 총장, 장춘대학교 장홍걸 부총장, 교직원 및 졸업생 등 5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 ·더불어민주당은 대법원의 부당한 선거 개입이라며 거세게 반발했습니다.
- ·
- ·내리는 양은 적게는 5에서 많게는 20mm가 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