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그 시절 아이들의 삼시세끼는 집안 형편을 드러내는 잣대였다. 지금은 보릿고개로 굶주리는 2천명의 아이는 없다. 하지만 아이들은 배곯이에 버금가는 각자도생의 세상으로 떠밀리고 있다. 어린이날이 무슨 소용이랴.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
-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는 지난해 처음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된 이후 1년 만에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올랐습니다.
- ·전국 빈집 관리 정보제공을 위한 '빈집에' 플랫폼에 올해 말까지 빈집 매물을 공개하고 빈집 예측 시스템 등을 지원해 관리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또 지방소멸대응기금,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하고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정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
- ·
- ·
热点内容
- ·개인이건 국가건
- ·특히 경제 활성화의 핵심 지표인 소비·투자 분야에서는 목표액 706억 원보다 251억 원을 초과한 957억 원을 집행해 집행률 135.6%를 달성했으며, 전국 군 단위 지자체 중 재정집행 '우수'기관 중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 ·
- ·한 전 총리는 지금 세계는 통상 질서가 급변하고 국제 질서가 요동치고 있다며 어떤 나라도 앞날을 예측하기 어려운 대변혁의 시기라고 우려했다.
- ·
- ·이 시설은 시간당 100mm의 폭우에도 최대 32만t의 빗물을 저장할 수 있어, 집중호우 시 신월동·화곡동 등 인근 지역의 침수 저감에 핵심 역할을 한다. 신월동 일대 상습 침수피해를 해결하기 위해 2020년 준공된 신월빗물저류배수시설은 지하 40m 깊이에 지름 10m, 길이 4.7km의 규모로 설치된 국내 최초의 대심도 터널형 지하 저류시설이다.
- ·
- ·빌 클린턴 행정부에서 재무장관을 지낸 서머스 전 장관은 1일(현지시간) 블룸버그 TV '월스트리트 위크'에서 이미 금리를 인하했다면 중대한 실수였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 Fed가 오는 7일 금리를 내린다면 인플레이션 억제 의지에 대한 신뢰를 약화해 장기 차입 비용을 상승시킬 것이라고 우려했다.
- ·글로벌 빅 샷과의 인터뷰, 최신 경제 트렌드를 담은 WEEKLY BIZ 뉴스레터... 글로벌 경제에 대한 시야가 깊고 넓어집니다.WEEKLY BIZ 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46096)대법원 전원합의체가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과 관련 원심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낸 것과 관련, 이 후보는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고 했다.
- ·자진신고 기간 내 미등록 및 변경 사항 미신고에 대한 과태료 부과가 면제되므로 기간 내 자발적으로 등록 및 변경 신고를 완료하는 것이 유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