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桑田佳佑 > 유영상 SKT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 SKT타워에서 일일 브리핑을 열고 이러한 방침을 밝혔다. SK텔레콤은 유심과 관련한 특단의 대책이 마련될 때까지 모든 T월드 매장은 신규 고객 상담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 업무에만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직영점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판매점, 온라인 유통채널 전체에 해당한다. 이 기간 발생한 T월드 매장 영업 손실에 대해서는 회사가 보전할 계획이다. 正文
유영상 SKT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 SKT타워에서 일일 브리핑을 열고 이러한 방침을 밝혔다. SK텔레콤은 유심과 관련한 특단의 대책이 마련될 때까지 모든 T월드 매장은 신규 고객 상담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 업무에만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직영점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판매점, 온라인 유통채널 전체에 해당한다. 이 기간 발생한 T월드 매장 영업 손실에 대해서는 회사가 보전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3:01: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益阳市 阅读:612次
(责任编辑:綦江县)
最新内容
- ·나이스신용평가는 “확정급여(DB)형 계좌는 여전히 은행과 보험업권 선호도가 강하지만 가입자가 직접 운용하는 확정기여(DC)형,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의 경우 증권업으로의 자금 이동이 뚜렷하게 나타났다”며 “증권업이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고 플랫폼 측면에서도 우위에 있어 앞으로도 자금 유입이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정부는 K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영화·드라마 제작사에 세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공제율이 중소·중견·대기업별로 다르고, 외주 제작이 많은 국내 현실과 맞지 않게 스태프와 직접 계약을 맺지 않으면 혜택을 받기 힘들다. 업계에서는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이익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족쇄를 풀어줘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 ·협상 우선순위와 관련해선 “우리는 많은 협상을 병행하고 있다. 어떻게 하냐면 한 국가가 더 야심적일수록 우리도 더 야심적일 수 있다. 우리는 영국과 매우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우리는 한국과도 협력하고 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된 누구든 받아들이고, 가능한 한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답했다.
- ·■정선=2일부터 4일까지 정선에서는 산나물을 이용한 축제가 열린다. 이름하여 '2025년 봄철 산나물 특판행사.' 소비자에게는 정선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산나물을, 임업인에게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의 소득 증대를, 지역에는 경제를 활성화하는 일석 삼조의 축제다. 산나물과 농·특산물은 모두 정선군에서 재배한 제품이다. 원산지와 생산자 이름이 명확히 표시돼 있는 만큼 믿음을 선물한다. 지역 생산 농가가 직접 소비자에게 산나물을 판매하는 판매 부스에서는 정(情)이 듬뿍 담긴 ‘덤’을 흥정해 보자.
- ·조합원 분담금 납부 방식에 대해서도 ‘입주 시 100% 납부’ 또는 ‘입주 후 2+2년 유예 납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두 가지 중 어느 납부 방식을 선택하더라도 입주 전까지는 대출이자가 발생하지 않는 조건이다.
- ·
- ·
- ·이제 민생간담회 중에서 있던 모습까지 보고 왔습니다. 앞서서 한덕수 권한대행이 사퇴 입장을 밝힌 대국민 담화까지 함께하고 오셨는데 두 분께 이 부분에 대해서 여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지금 이재명 후보의 입장, 이 워딩에 대해서는 어떻게 보십니까?
- ·
- ·전날 김문수 후보와의 마지막 결승 토론에서도 한 후보는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 측이 (빅텐트 전제 조건으로) 국민의힘에 ‘당명을 교체하라’고 요구했고, 지도부가 ‘대선 후에 당명 변경 약속은 가능하다’고 했다는 보도가 있는데 대단히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 ·
热点内容
- ·
- ·
- ·정예지 과장은 앞으로도 고위험군 환자들에게 맞춤형 치료 전략을 제시하고 류마티스 환자의 골다공증 관리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지난 30일 오전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단국대치과병원 인근의 천호지공원 어울마당 일원에서 열린 '시민의 숲 조성 나무심기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고사리 손으로 나무를 심고 있다. 천안아산환경운동연합과 린데코리아 등이 함께 한 이날 행사에서 영유아를 비롯해 시민들은 목수국, 불두화, 수수꽃다리, 벌개미취, 원추리 등 1000여 그루를 직접 식재했다. 관련 기관·단체들과 2011년부터 매년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기념해 광덕산 자락 및 도심공원 일언에서 나무심기 운동을 추진해 온 천안아산환경련은 올해는 식재 장소를 도심 숲 보전 차원에서 천호지공원으로 정했다.[천안]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이하 마퇴본) 충남지부(지부장 지은실)는 법무부 천안청소년꿈키움센터와 청소년 비행예방 및 재범방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 ·
- ·
- ·연합뉴스엠브레인퍼블릭ㆍ케이스탯리서치ㆍ코리아리서치ㆍ한국리서치가 지난달 28∼30일 만 18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지표조사(NBS) 결과에 따르면 이같이 집계됐다. 이 후보가 적합하다는 응답은 전주보다 1%포인트(p) 올랐다. 민주당과 조국혁신당 지지층에서는 이 후보가 차기 대통령으로 적합하다는 응답이 각각 89%, 82%로 나타났다.
- ·
- ·A씨는 작년 12월 두 차례 서울 용산구 뉴진스 숙소에 무단으로 침입해 물건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 ·
- ·◆박귀빈 아나운서(이하 박귀빈): 알아두면 돈이 되는 노동법, 알돈노. 소나무노동법률사무소의 김효신 노무사와 함께하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근로자의 날입니다. 지난해 직장갑질 119라는 단체에서 직장인 1천명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비정규직 근로자의 58.5%가 휴일에도 유급으로 쉬지 못한다는 보도도 있는데요. 5월1일이 근로자의 날로 지정된 지 약 30년이 지났는데 여전히 근로자의 날에도 편히 쉬지 못하고 근무하는 근로자 분들이 많죠. 근로자의 날 맞이 근로자 권리 찾기, 김효신 노무사와 함께 나서봅니다. 노무사님,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