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铃木雅之 > 한 전 총리는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나라는 국내적으로 큰 혼란에 빠져 있다. 갈등과 분열이 공동체의 기반을 흔들고 있다”며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正文
한 전 총리는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나라는 국내적으로 큰 혼란에 빠져 있다. 갈등과 분열이 공동체의 기반을 흔들고 있다”며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4:04: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乌海市 阅读:974次
(责任编辑:阜新市)
最新内容
- ·이 외에도 부산교육청 산하 직속기관과 도서관들 역시 어린이날을 맞아 전시, 체험,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곳곳에서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 ·김영수, 이경국 기자가 전해 주시죠.
- ·
- ·
- ·
- ·사파이어는 지구 맨틀과 지각 경계부에서 극한의 온도와 압력을 견디며 형성된다. 이후 대륙 이동과 열수 작용에 의해 지표에 드러난다. 중세 유럽에서는 성직자와 군주들이 사파이어 반지를 착용해 정의와 진실을 수호하고자 했다. 오늘날에도 사파이어는 진실과 충성, 불변의 사랑을 뜻한다. 영국 왕세자빈 다이애나가 약혼반지로 블루 사파이어 반지를 택해 세월을 넘어 사랑받았다.
- ·그러면서 “우리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지만, 그들은 우리한테서 (돈을) 뜯어내고 있다”면서 “우리는 한국의 군대에 돈을 대고 있다. 그들은 무역에서 우리를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인터뷰에서 마치 한국과 관세 협상을 금방 타결할 수 있다는 뉘앙스를 풍겼지만, 이는 한국 정부의 입장과 정면으로 배치된다.
- ·이 후보 사건을 다시 재판해야 하는 서울고법은 대법원 판결을 따라야 하는 만큼 전원합의체의 결론을 거슬러 무죄를 선고할 수는 없다. 선거법 사건의 당선무효와 피선거권 박탈을 가르는 기준은 '벌금 100만원 이상'의 선고이기 때문에 '정치인 이재명'의 운명은 서울고법 파기환송심의 선고형량에 따라 결정되게 된다.
- ·여의도 대하빌딩 4층 홍준표 캠프에 있던 유상범, 김대식 의원 등 핵심 인사들은 곧바로 6층 김문수 캠프로 올라가 합류했고요.
- ·민원 정보의 투명성을 위해 '시민 건의사항 공개' 게시판을 운영하고, 직소민원 데이터를 빅데이터로 분석해 지역·시기별 민원 유형을 파악, 사전 대응체계도 구축했다.
热点内容
- ·
- ·광주시민과 ‘소년의 길’을 함께 걸으며 오월정신과 민주주의를 다시 세우는 역사의 공간들로 당신을 초대한다.
- ·그러면서 지금 허상을 보고 있는 것이라며 한 대행을 이재명 후보를 꺾을 구세주, 메시아로 보는 데 별 효과도 없을 거라고 본다. 메시아는 무슨 개뿔이 메시아라고 꼬집었다.
- ·
- ·이들은 대선 공약에 시도 연계사업, 지역 현안 사업 16건을 반영해달라고 건의했다. 경남도는 남해안 발전 특별법 제정을 시도 연계발전 과제로 제안했다. 부산시는 인구지역균형발전부 신설, 대구·광주시는 달빛철도 조기 착공·건설, 울산시는 산림청의 산림부 승격, 전북도는 전주∼대구 고속도로 건설, 전남도는 남해안종합개발청 설립·특별법 제정, 경북도는 동서횡단철도 건설 등을 건의했다.
- ·무룡사 대방광원각수다라요의경은 선조 2년인 1569년 전라도 무등산 안심사(安心寺)에서 간행한 판본으로, 2권 1책 35장으로 이뤄져 있다. 주석이나 언해가 없는 원문으로만 돼 있는 대문본(大文本)으로 희귀한 판본이다. 권말에 간기 및 시주질, 각수 등 간행처와 간행 시기가 비교적 명확하게 확인된다. 임진왜란 이전에 간행된 고간본으로, 조선 전기 지방 사찰의 강원교재(講院敎材)로서의 특징을 살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다.
- ·
- ·친한계는 이 같은 움직임에 “탄핵 이후 당의 반성이나 변화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 구태”라고 비판하고 나섰다. 한 전 대표는 이날 “홍 전 시장도 대권 승리가 아니라 당권만 노리는 사람들에 대한 비판을 했다”며 “그런 얄팍한 정치 공학이 결국은 민심을 이기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했다.
- ·
- ·FAO 실사단은 이번 현장 실사에서 ▷죽방렴의 구조와 작동 방식 ▷지역 주민의 어업 활동 ▷농업과의 연계 구조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실사 일정에는 지족해협 일원의 ▷죽방렴 현장 체험 ▷인근 농업 소개 ▷지역 주민 인터뷰 등이 포함된다.